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Dec 14. 2015

움짤로 보는 '만화 속 명대사 10선'


1. "'싫다', '돌아가고 싶다'라고 말하고 싶어질 때도 있겠지만 괴로워도 참고 기회를 기다리는 거야"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이하 움짤=Google]`




2. "인생의 선택에 타인의 말은 필요없어" (은하철도999)




3. "사람이 언제 죽는다고 생각하나? 심장 깊숙이 총알이 박혔을 때? 천만에! 불치병에 걸렸을 때? 천만에! 독버섯으로 만든 스프를 마셨을 때? 천만에! 사람들에게...잊혀졌을 때다" (원피스)

[위키트리]




4. "어리석은 인간들아 너희는 자연의 증오와 한을 알아야 한다" (모노노케 히메)  





5. "시간은 아무도 기다려 주지 않는다" - 시간을 달리는 소녀





6. "신지, 나는 여기에서 물 뿌리는 일 밖에 할 수 없어. 하지만 너에게는 너만이 할 수 있는, 너라야만 되는 일이 있을 거야. 누구도 너에게 강요하지는 않아. 스스로 생각해서 스스로 결정해라. 네가 지금 무엇을 해야 하는 것인지. 후회가 없도록 말이야" (에반게리온) 





7. "걱정마! 짜증나서 죽는 사람은 없어" (하울의 움직이는 성)





8. "확실히 닌자의 세계에서 룰이나 규칙을 어기는 녀석은 쓰레기라 불리지. 하지만 동료를 소중히 하지 않는 녀석은 그보다 더한 쓰레기다" (나루토)





9. "최후의 순간까지 희망을 잃지 말게. 포기하는 순간이 바로 시합 종료다" (슬램덩크) 

[위키트리]





10. "영감님의 영광의 시대는 언제였나요? 국가대표 때 였나요? 전..바로 지금입니다" (슬램덩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