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제공=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멤버 7명이 확정됐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측은 17일 시즌2 멤버로 기존 멤버인 김숙과 홍진경 외에 새 멤버로 배우 강예원과 한채영, 가수 홍진영과 공민지, 전소미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강예원, 한채영, 공민지는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지 않은 멤버들인 만큼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제작진은 기대했다.
걸그룹 I.O.I에서 '센터 소미'로 사랑받은 전소미도 팀의 막내로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이목을 모은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 '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이다. 시즌1에선 민효린의 꿈이었던 '걸그룹 프로젝트' '언니쓰'가 시청자들의 큰 응원을 받은 바 있다.
시즌2는 걸그룹 프로젝트를 '메인 꿈'으로 두고 장기적으로 준비하면서 사이사이에 개인 꿈들에 도전하는 방식이 될 것이라고 '언니들의 슬램덩크' 측은 전했다.
특히 걸그룹 프로젝트도 시즌1과 같은 음원 발표뿐만 아니라 더 다양한 방식의 활동을 고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은 "시즌1 걸그룹이 각자의 꿈 중 하나였다면, 시즌2는 무대로 가는 과정에 각자의 꿈을 담는 것"이라면서 "시즌1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시도와 도전이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시즌2는 다음 달 중순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