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Feb 09. 2017

스타 11인의 '본인 외모'에 대한 발언들

1. 김태희


이하 뉴스1


 


"예전에는 민낯이 젊음으로 커버 됐지만 이제는 화장발이다" - 스토리온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 중 



2. 고아라


 


"그렇게 인형 같이 생기지 않았다. 무난하게 봐 줄 만하게 생겼다" - SBS '한밤의 TV연예' 중



3. 박보영


 


"사실 내가 좀 촌스럽게 생겼다. 나는 도시적인 외모를 좋아한다. 지금도 화려하게 예쁜 사람이 너무 좋다. 예를 들면 한예슬 선배님 같은 얼굴" - KBS '연예가중계' 중


4. 이성경


 


"둥근 얼굴과 낮은 코, 크지 않은 눈, 넓은 미간까지 단점이 많다. 메이크업으로 가리고 그림을 그려도 안 예쁘다. 셀카 잘 나오는 비결은 뽀샤시 어플과 얼짱 각도, 화장발 덕분이다" - 온스타일 '겟잇뷰티' 중 



5. 박해진 


 


"연기하기에는 좋은 얼굴이지만 잘생기진 않았다. 눈이 가로로 길어서 좋다. 오른쪽은 눈꼬리가 올라가 있어 날카롭고, 왼쪽은 눈꼬리가 쳐져 선한 얼굴이다. 표정 연기를 할 때 도움이 상당히 많이 된다" - KBS '연예가중계' 중



6. 박서준 


 


"전 밋밋하게 생겼다. 시대를 잘 태어난 것 같다. 연예계에 잘 생긴 분들이 정말 많다. 그 분들 옆에 서면 제가 달라 보일 거다" -KBS '연예가중계' 중



7. 이제훈


 


"내 외모 중에서 마음에 안 드는 곳은 입술이다. 입술이 좀 두껍지 않나. 단편영화 찍을 때 내 입술이 두껍다는 생각이 들었다. 배우로서 외모적인 게 부족하다 보니까 연기를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을까 고민한다" -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중



8. 이민호


 


"쌍꺼풀도 진하고 얼굴이 진한게 콤플렉스다. 매력적인 얼굴이 있다. 우빈이처럼" - SBS '한밤의 TV연예' 중



9. 유아인 


 


"난 정말 못생겼지만 그런 내가 좋다" - 트위터에 올린 글



10. 김우빈 


 


"내가 잘 생겼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집에 있을 때 가끔 거울을 보면 깜짝 놀란다. 집에서 거울 볼 때 추하다는 생각을 자주 한다" - SBS '한밤의 TV연예' 중



11. 고수 


 


"잘생겼다고 생각한 적이 없다. 나는 평범하게 생겼다" - MBC '옥중화' 인터뷰 중

작가의 이전글 GS리테일, 중형 16매에 2000원짜리 생리대 출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