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비키 Dec 29. 2020

고양이가 벽 타는 동영상에 100만 명이 열광한 이유

고양이는 높은 곳을 자유롭게  올라가거나 내려갈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고양이가 벽을 타는 건 흔한 일이죠. 하지만 한 네티즌이 공개한 고양이가 단순하게 벽  타는 동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동영상이길래 화제가 되고 있는 걸까요?

일본의 한 네티즌이 공개한 15초 가량의 동영상이 SNS 및 인터넷을 통해 빠르게 퍼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네티즌은 어느 날 길거리에 고양이를 촬영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어느 순간 고양이 두 마리가 마치 내기라도 하도 똑같은 포즈로 벽을 타고 있는  신기한 광경을 촬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어 자신이 촬영한 동영상를 공유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공유된 동영상 속에는 2마리의 고양이가 등장을 합니다. 그리고 이내 약속이라도 한 듯  똑같은 자세로 벽을 타고 담벼락으로 빠르게 올라갔다고 하는데요. 신기한건 벽을 타고 올라간 뒤 보인 고양이 행동이었다고 합니다. 검은 고양이 등에 올라탄 고양이는 뻔뻔스럽게도  한동안 그렇게 검은 고양이 등에 머물렀다고 하는데요.


많은 네티즌들은 해당 동영상을 본 후 "우와 정말 신기하네" "저 둘이 무슨 평소에  연습이라도 한건가?" "어떻게 저렇게 똑같이 할 수 있지?" "이건 정말 계속 봐도 너무 신기해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어떠세요?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똑같이 벽을 타고 난 뒤 검은 고양이 등에 착지를 한 고양이..과연 이 둘의 정체가 뭘지 참으로 궁금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담요에서 신나게 놀던 강아지의 최후(+동영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