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들의 동영상은 말이 통하지 않아도 전 세계 어느 나라 사람도 공감을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최근 SNS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짧은 동영상 역시 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힐링을 얻었다는 반응을 보일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SNS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8초 가량의 짧은 동영상에는 오리와 함께 새끼 강아지가 등장을 하고 있습니다. 영상이 시작되면 앉아 있는 오리를 향해 새끼 강아지가 걸어가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리고 앉아 있는 오리를 향해 돌진한 새끼 강아지는 마치 놀이동산에서 놀이기구를 타듯 오리의 등에 올라타기 시작을 합니다.
신기한점은 자신의 등에 새끼 강아지가 올라탔음에도 오리가 전혀 불편하거나 불쾌한 기색이 전혀 없다는 사실입니다. 새끼 강아지는 그렇게 오리의 등에 올라타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오리의 목을 잡고는 너무나도 편안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동영상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정말 보고만 있어도 자연스럽게 웃음이 나오네요" "이런 걸 힐링이라고 하는 거죠" "보고 있지만 너무 신기해요" "정말 놀이동산에 놀러 온 거 같아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어떠세요? 오리의 등에 자연스럽게 앉는 새끼 강아지와 그런 강아지를 거부하지 않는 오리의 모습,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동영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