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비키 Feb 26. 2021

'이게 가능해?'젠가를 즐기는 댕댕이 동영상 화제

개는 어떻게 훈련을 시키는 방법에 따라서 많은걸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심지어 어떤 개는 주인이 원하는 물건을 정확히 훈련을 통해서 갖고 올 수도 있다고 하죠. 그런데 최근 한 네티즌은 자신의 셰퍼드와 함께 젠가를 즐기는 동영상을 공개하면서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안에서 생활을 하던 한 네티즌은 집안에서 무료한 생활을 즐기기 위해 자신이 키우는 반려견과 함께 다양한 놀이를 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혹시나 하는 생각에 젠가를 셰퍼드에게 보여주었다고 하는데요. 놀랍게도 네티즌의 셰퍼드는 주인이 젠가를 하는 모습을 유심히 살펴보고는 자신의 차례가 왔을 때 입을 사용해 젠가의 블록을 빼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에 네티즌은 그 모습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공유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네티즌이 공유한 동영상속에는 놀랍게도 자신의 차례에 입을 활용해 젠가의 블록을 빼고 있는 세퍼트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훈련을 통해 완성된 것인지 아니면 자연스럽게 주인과 노는 걸 좋아하던 반려견이 터득한 것인지는 알 수 없기는 하지만 그래도 젠가를 입으로 무너트리지 않고 뺏다는 사실이 너무나도 놀라울 정도인데요.


많은 네티즌들 역시 "정말 저거 가능하다고요?" "우리집 강아지 같은 경우에는 그냥 다 무너트릴 건데" "정말 너무 똑똑해요." "우와 오늘 저도 한번 도전해 볼래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차례를 지켜 젠가의 블록을 빼는 모습도 놀랍지만 블록을 무너트리지 않고 주인과 함께 젠가를 즐기는 셰퍼드의 모습이 정말 신기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출처 : @anyathegsd/instagram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