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화장 비포&애프터'신부가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기본적으로 준비하는 게 <스.드.메>라고 합니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의 약자인 스.드.메는 신부를 가장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요소라고 할 수 있죠. 특히 그중에서도 메이크업은 결혼식에서 신부를 가장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부분 이기때문에 많은 예비 신부님들이 신중하게 선택들을 하실 겁니다.
그렇다면 과연 왜? 메이크업이 중요할까요? 알바니아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아르버 비티키(Arber Bytyqi)'의 매직(?)을 보면 그 중요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는 매년 1000명이 넘는 신부들의 메이크업을 진행하면서 고르지 않은 피부톤을 시작으로 여드름, 흉터까지도 메이크업으로 커버해 신부를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능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아르버의 SNS에는 결혼을 준비하거나 앞둔 여성들이 방문해 그에게 메이크업을 의뢰할 정도로 '뷰티버(뷰티+유튜버)'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는 신부 메이크업의 성패는 아티스트의 실력도 중요하지만 신부 본인이 만족하냐에 달려 있기 때문에 항상 신부 메이크업을 시작하기 전 예비신부와의 대화를 통해 <신부의 취향>을 고려한 개인 맞춤형 메이크업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그가 만든 매직은 어떤 수준일까요? 지금부터 신부화장 비포&애프터 사진을 함께 보시며, 그의 놀라운 능력들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출처:@arber_bytyqi_mua/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