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비키 Feb 28. 2022

저녁이 궁금해 문틈 사이로 고개 내민 고양이와 댕댕이

반려동물과 함께 산다는 건 정말 행복한 일이죠. 지친 하루 나에게 위로를 주는 건 물론이고 때로는 즐거움을 주는 반려동물은 정서적으로 많은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사연 역시 어쩌면 반려동물을 키워야 하는 이유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일본에 살고 있는 한 네티즌은 자신의 SNS 계정(@__RENKO__twitter)을 통해 사진 한장을 게시하면서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8만 건이 넘는 '좋아요'는 물론이고 4만 건 정도의 '리트윗'이 생겨날 정도로 크게 화제 된 사진 한 장은 과연 무엇일까요?


어느 날 네티즌은 저녁을 준비하기 위해 분주하고 움직이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어디선가 문뜩 조용함을 느끼고는 등 뒤를 돌아봤다고 하는데요. 등 뒤에는 네티즌이 키우고 있던 고양이 2마리와 댕댕이가 문 뜸 사이로 네티즌이 무엇을 하는지 구경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문틈 사이로 사이좋게 고개를 내밀고 집사가 무엇을 하는지 저녁 메뉴는 무엇인지 냄새에 이끌려 이런 행동을 취하고 있는 반려동물들 너무 사랑스럽지 않으신가요?


이 사진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오늘 저녁은 무엇인지 엄청 궁금했구나' '정말 사이가 너무 좋아보여요' '너무 귀엽다' '이런 광경 정말 흔치 않은데 대단해요' 'ㅋㅋㅋㅋ 가운데 댕댕이 코가 너무 귀여워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평소에도 사이가 좋다는 고양이 2마리와 강아지 1마리 가족..어떠세요? 보기 정말 좋지 않으신가요? 아마도 이런 장면을 실제로 목격을 한다면 하루의 피로가 싸악 풀릴 만큼 웃음이 나올 거 같은데요. 반려동물을 키운다는 건 이렇게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것 때문은 아닐까요?(*출처:@__RENKO__twitter_)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