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1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1
명
오로라
20년 직장생활을 정리하고 '내 자리 스스로 만들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는 워킹맘입니다. ^ㅡ^
구독
평택의 쿼카
서울에서 평택역의 한 공장으로 왕복 4시간 반을 지하철로 매일 출퇴근하고 있습니다. 출퇴근시간을 자기계발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구독
장용범
안정과 자유를 동시에 추구한다. 나는 자유로운 영혼이고 싶지만 어렵사리 취한 안정도 포기하고 싶진 않다. 글쓰기는 그런 성향의 내가 발견한 멋진 날개이다. 자, 이제 날아 볼까.
구독
연극배우 B씨
은빛 머리카락을 가진 멋진 노인이 되고 싶은 직장인, 엄마, 그리고 이세상에 하나뿐인 '나'입니다. 이혼을 통해 더 단단해진 삶을 살고 있으며 그 과정과 이후를 기록으로 남깁니다
구독
데인드박
연세대 심리학과 졸업 후, 포털, 게임, 음악, 영화업계에서 일하고 퇴사했습니다. 영화 2편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구독
까칠한 여자
'처음처럼' 그 마음 잊지않겠습니다.
구독
이소담
21살에 부업으로 자산 2000만원을 달성했습니다. 가난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했던 모든 일들을 기록하기 위해 오늘 또 살아갑니다.
구독
Segweon Yim
Segweon Yim의 브런치입니다. 안동대에서 교수일을 하면서 선사 암각화와 중국의 전통 마을 등에 관한 연구와 글을 써왔습니다. 퇴직후 주로 사진일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구독
개미주의자
안녕하세요.
구독
카레 중독
멀리 남인도 작은 도시에서 7년째 살고 있고 있습니다. 웨인 다이어의 /서양이 동양에게 삶을 묻다/를 번역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