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2
명
닫기
팔로워
22
명
벨루갓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말보다 느린 방식으로, 그러나 더 깊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고 믿습니다.그림 한 장, 문장 하나가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FX전사 츄루미
마지막 호흡이 다 하기까지 미워하는 마음 없이 백만 송이의 꽃을 피우도록.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순쌤
30년 국어로 중딩과 잘 놂. 은퇴 후 걷고 읽고 쓰며 일상을 잘 노는 중. 인류가 평화롭게 노는 사회를 꿈꿈. '놂'과 '여행'을 주제로 집필 중.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까미노
21세기 여성, 까미노 데 산티아고를 사랑하는 순례자
팔로우
Kevin Kim
한국과 미국, 영국, 독일에서 살았고, 68개국 여행을 통해 세상 사람들과 소통했던 이야기들을 사랑방 잡담처럼 풀어간다.
팔로우
정은수 동화작가
최근 [밤에만 여는 복덕방]이라는 판타지 동화책을 냈습니다. 광고와 방송 일을 했습니다. 여행기와 동화를 썼고, 웹소설에도 관심이 많아서 기웃 거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바람
기분 좋은 바람이 불어온다. 바람을 만드는 사람
팔로우
비파담
Iwillshowyou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숨sum
삼대와 고양이 한마리 일곱 가족의 다이나믹 성장 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오픈모바일
감성리뷰 전문매거진! 오픈모바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D 변성도
행복을 정의하기까지 방황하는 시간이 길었던 소년이 확신하게 되는 시기가 있습니다. 행복이라는 것도 배워야한다는 것입니다. 그의 일상 속에서 배움과 깨달음의 행복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suzie
suzi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JOON
JOO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별빛바람
별빛바람은 평범하게 직장을 다니지만, 사진을 찍으며 글을 쓰는 것을 사랑합니다. 때론 나의 상상속의 일들이 글을 통해서 실현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팔로우
윤민영
자연건강법으로 유전적 약점인 당뇨와 고지혈을 치유하며 18kg 감량하고 7년째 유지중인 Natural Heallth healer입니다 함께 나누고 싶어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팔로우
시인 권태주 우리문학 발행인
신춘문예에 시가 당선하여 등단(1993).시집으로 시인과 어머니,그리운 것들은 모두,사라진 것들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바람의 언덕.혼자 가는 먼 길(2023)우리문학 발행인
팔로우
한국의랑도네를꿈꿉니다길여행가강세훈
한국의 랑도네를 꿈꿉니다. 아름다운 길을 찾아가는 길여행가... “사계절 걷기좋은 서울둘레길” "우리동네에도 올레길이 있다" "서울사계절 걷고싶은길" 책 출간
팔로우
한번만 더
온갖 근심 걱정을 끌어안고 살다가, 언제부터인가 무사 태평하게 변해버린 대책 없는 여행가입니다. 여행을 거듭해 갈수록 더욱더 무대책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