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8명
-
브루스
사람의 행동, 브랜드의 말투, 일하는 사람의 태도를 읽습니다. 관찰과 해석 사이에서, 콘텐츠의 맥락을 설계하려고 합니다. 읽는 사람이자, 감정을 설계하는 마케터 브루스입니다.
-
강유경
"나 역시 누군가에겐 회사다", "최고의 복지는 최고의 동료들과 함께 일하는 것". 이 두 문장을 마음에 새기고 회사의 조직문화를 만들어가는 일을 10년 넘게 해오고 있습니다.
-
우디
[우디디자인랩] 대표. UX/UI 중심 코칭·칼럼·강연을 합니다. 11년간 현업에서 디자이너와 PO로 디지털 프로덕트를 기획·디자인하며 세 권의 책을 펴냈습니다.
-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시싸이드 시티 대표.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핵심경험론> 저자.
-
섬사람
섬에 살아요
-
공존
마주하는 모든 문제를 관찰하고 검토하고 증명하는 것이 가장 좋은 공부라고 생각하는, 아이들 가르치는 사람. 고등학교 영어교사. 교육학 연구자.
-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
스몰 스텝 저자 박요철입니다
개인과 회사의 브랜드 스토리를 '발견'하고 '정리'하고 '전파'하는 일이 즐겁습니다. '스몰 스텝'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스몰 스테퍼' 등의 책을 썼습니다.
-
기묘한
2만 명이 넘는 구독자와 함께하는 커머스 버티컬 뉴스레터 「트렌드라이트」를 만들고 있어요. 새로운 관점과 인사이트로 '사고파는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
hee
콘텐츠 기획 이야기, 아기 낳은 사람으로 살아가는 이야기, 책 읽은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저널리즘과 브랜드 저널리즘, 출판과 포스트 그 사이 어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