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6
명
닫기
팔로잉
96
명
담은
천천히, 마음을 쓰는 사람입니다. 머뭇거렸던 감정, 말로 꺼내지 못한 마음을 조용히 기록하고자 합니다. 작은 문장으로 당신의 하루가 조금은 따뜻해지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기묘한
2만 명이 넘는 구독자와 함께하는 커머스 버티컬 뉴스레터 「트렌드라이트」를 만들고 있어요. 새로운 관점과 인사이트로 '사고파는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모아
글 쓰는 사람🖋 직업은 마케터, 부업은 연애 컨설턴트, 정체성은 소설가와 에세이스트. 가장 열심히 해 온 것은 돈 벌기도 글쓰기도 아니고 연애🤍
팔로우
밥 잘 해주는 예쁜 아빠 행담소
웹소설을 연재했고 '꿈꾸는 기러기' 에세이도 출간한 직장인 소설가(필명 행담소)이며, 두 아이를 키우는 아빠입니다. 글은 재밌어야 한다는 가치관처럼 재밌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김혜원
공부하고 수행하며 삽니다. 삶과 사랑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작은 스타트업 마케팅 팀장 K
작은 스타트업 마케팅 팀장 K , 현재 작은 스타트업에서 온라인 마케팅 팀장을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서 제가 경험한 내용을 솔직히 적어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김태라
신춘문예로 등단했으며 대학에서 철학 강의를 하고 있다.
팔로우
우디
[우디디자인랩] 대표. UX/UI 중심 코칭·칼럼·강연을 합니다. 11년간 현업에서 디자이너와 PO로 디지털 프로덕트를 기획·디자인하며 세 권의 책을 펴냈습니다.
팔로우
글마중 김범순
미용장 소설가 김범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호호동호
가난해서 즐거운 농촌 생활을 씁니다. 녹색당원입니다.
팔로우
김분주
그저 열심히만 살았습니다.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힝.
팔로우
DreamHunter
프로이트 추종자이며 회계사로 유술柔術을 연마 중입니다.
팔로우
이해솔
<나는 왜 산티아고로 도망갔을까>, <여행의 위로 - 북유럽에서 나를 찾다> 저자, 에세이 작가 & 웹소설 작가
팔로우
빨양c
감사합니다. 다시, 반가워요 :) #올해 목표: ‘어둡지만 밝음’ 완결 짓기.
팔로우
마리
삶과 죽음의 경계인 병원. 갑자기 위암 4기 암환자가 된 남편을 간병 하며, 이 곳에서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삶의 가치와 인생에서 소중한 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싸이트
아웃사이더를 추구하는 직장인이 일상에서 찾은 소소한 인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팔로우
세라
전직 PD. 현재는 사회에 해악만은 끼치지 않으려는 사려 깊은 백수.
팔로우
유사라 Sarah LYU
프랑스, 아프리카에 살면서 체험한 문화충격, 일상, 철학을 웃기고 낯설고 조금은 아찔한 스토리로 담아냅니다. 비교문화전문가 Cancer Survivor예요. 구독 감사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