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84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84
명
이성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조교수. 콘텐츠 산업과 정책에 대해 고민하고 공부합니다.
구독
초이
레시피 한줄한줄에 담긴 의미를 전달하는 요리선생입니다. 기술경영을 전공하고, 해외 마케팅을하다가 음식을 나누는 즐거움에 빠져 요리를 탐구하고 있습니다.
구독
도도
그냥 말은 잘하는데 마음속 찐 이야기는 털어놓지 못하는. 그래서 글이라도 써봅니다. 글로 위로하고 위로받을 용기가 생긴 크리에이터 도도의 브런치입니다. (목요일발행)
구독
Louis
홍콩에 거주하는 디자이너 Louis의 브런치입니다. 디자인을 좋아하며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구독
JANE
안녕하세요 Jane 입니다. 제 브런치에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과거에는 패션업계 종사자였고 지금은 인도에서 살고있는 꿈 많은 Dreamer입니다.
구독
래리
제 이야기를 남겨두고자 글을 씁니다.
구독
슬로
이 세상에서 외면받는 존재들의 가치를 사랑으로 증명하는게 소명인 작가 슬로입니다. 느린 시선으로 가치를 발견하며 나의 쓰임을 찾기 위한 씀의 과정을 기록합니다.
구독
내손내밥
한식을 사랑하고 요리합니다. 내 손으로 가장 쉽게 요리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고 알리는 것을 善으로 여깁니다. 많은 사람이 내 손 요리를 통해 건강해지고 행복해지면 좋겠습니다.
구독
런던 백수
20년차 프로페셔널에서 자발적 한시적(?) 백수로. 런던 SW7 거주중.
구독
김명주
영국 현지에서 브런치 작가, 오마이뉴스 시민기자, Substack 음식 문화 칼럼을 쓰고 있습니다. 4050 , 해외살이 하면서 느끼는 생각과 마음을 글로 적고 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