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348명
-
우 재
신화, 예술, 와인 분야를 통섭한 글쓰기를 합니다. 일상 속의 깨달음을 에세이로 씁니다. 미국 오하이오주에 거주합니다.
-
도시 탐색자
<엄마말대로 그때 아파트를 샀어야했다>, <흔들리는 서울의 골목길> 출간. 오랜만에 마주한, 다소 낯설지만 익숙해지고 있는 서울과 여러 도시를 탐색 중 입니다.
-
퐁피두
IT 일 하는 중에 겪은 개인적인 경험과 생각을 쓰고 있습니다. 반박시 님 말 맞고 원글 수정 예정입니다.
-
이열심
일과 삶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사람입니다.
-
파랑
좋아하는게 많은 사람. 예술가가 되고 싶습니다.
-
블랙버드
우울증, 조울병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고통에 대해 쓰며 희망을 찾습니다. 부러진 날개로 날고 싶어 글을 씁니다.
-
칼과나
읽고 쓰고 만드는 삶을 지향합니다.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싶을 때, 하고 싶은 만큼만 하며 살고 있습니다. 사춘기 접어든 아이들과의 행복한 공존을 고민합니다. 덕질은 숨쉬듯이.
-
채원
몸도 마음도 건강 귀여운 할머니로 늙는것 이 목표지만 오늘도 흔들거리며 살아내고 있다. 주로 자아성찰적인 글을 많이 쓴다. 내 글이 타인에게 도움이 된다면 더 좋고.
-
기획자 연주리
4년 차 서비스기획자입니다. 영상인식 AI를 서비스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일을 해요. 저의 서비스 기획 경험과 다른 서비스에서 배운 것을 브런치에 공유합니다.
-
기획자 빅
시스템기획, UI/UX기획, 서비스기획, PM업무까지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취준생시기부터 현 직장에 오기까지의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 지극히 평범한 7년차 대기업 기획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