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도그냥 Oct 26. 2017

'서비스 기획자'가 되고 싶으신가요?

(모집)패스트캠퍼스 서비스기획 스쿨


저는 기획자입니다.

이 영어로도 Product manager, Project manager  인지 아니면 스티브잡스처럼 강력한 서비스 기획리더인지 모를 'UX기획자'라는 오묘한 이름으로 계속 일을 해왔습니다.


처음 일을 배우는 과정은 어려웠습니다.

규격이 정해지지 않은 일이기에 선배들을 곁눈질하고 개발자에 까여가며 일을 배웠습니다. 왜 이렇게 배워야하나 고민했더니 모두가 이렇게 배우고 있었어요.


후배들은 쉽게 일을 배울 수 있길 바랬습니다.

제가 누군가에게 기본이라도 가르쳐줄 정도의 연차가 되면, 후배들은 일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돕고 싶다는 생각을 항상 해왔습니다.





그런 중 작은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http://school.fastcampus.co.kr/dgn_sps/


패스트 캠퍼스에서 '서비스기획 스쿨'을 만든다고 하여 어밴져스같이 대단하신 선배님들 틈에서 저도 한 꼭지 강사로 함께 할 수 있게 됐습니다.


항상 강조해온 것처럼 거창한 이론이나 현실성없는 방법론이 아니라 소박한 기획자들의 업무방식을 아낌없이 전달해 드릴려고 합니다^^

저에게는 한국형 서비스 기획업무 교육에 대한 제 꿈을 이룰 수 있는 첫번째 발걸음이기도 합니다.



코스설명회도 개최한다고 하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석해보세요~

저는 서비스기획 스쿨에 클래스가 시작되면 4주차정도에 일 열심히 하고 퇴근 후 저녁 클래스로 찾아뵐 예정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패스트캠퍼스를 방문해주세요:)



UX/UI 디자인, 서비스기획 스쿨 코스설명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신청]
http://school.fastcampus.co.kr/dgn_sps/event

 UX방법론, UX기획, UI설계, UI구현, 사용성평가, 프로젝트 매니징 등 이 모든 키워드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디자이너/서비스 기획자로의 커리어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혼자서 머리 싸매지 말고 일단 설명회로 오세요!

- 일시 : 11월 1일 (수) 저녁 8시~
- 장소 : 패스트캠퍼스 강의실 (위치 문자안내)


설명회에 참석하기가 어렵다면 내가 편한 시간에 방문상담을 받으세요!


데이터 기반의 탄탄한 기획력으로 승부하는 서비스 기획자가 되고 싶다면
school.fastcampus.co.kr/dgn_sps/
작가의 이전글 옳은 기획? 맞는 기획?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