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도그냥 Feb 26. 2022

브랜드가 된 직장인, 도그냥입니다.

싱글즈 22년 3월호에 도그냥 인터뷰가 실렸어요 :)


안녕하세요. 도그냥입니다. 

최근에 굉장히 놀라운 일이 하나 있었는데요


인터뷰는 여러번 해봤었지만, 생각도 해보지 못한 인터뷰를 하게 되었어요.

바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인 <싱글즈>에서 인터뷰를 하게 된 거에요.

이런 패션, 뷰티 있는 매거진들은 연예인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브랜드가 된 직장인'이라는 주제로 한 'Key to Success'라는 기획기사에 인터뷰가 담기게 됐어요.


영광스럽게도 퍼스널브랜딩으로 유명하신 '김키미'님과 <소비더머니>의 '조현용'기자님과 더불어서

3명중 1명으로 인터뷰 기사가 실리게 됐어요. 

그런데 패션지다보니까 그냥 일반적인 사진이 아닌 스튜디오에서 화보처럼 사진도 찍게 됐는데요. 

앞쪽에 이연희님이나 화사와 같은 화려한 연예인들 나오는 잡지에 뒷쪽이지만 한장이 같이 실리다니 가문의 영광입니다... ㅋㅋㅋ


오늘 잡지를 직접 받아보게 되었는데, 너무 현실감 떨어지네요.

자랑하고 싶어서 브런치에도 사진 남겨요. ㅎㅎㅎ

저 보시려고 잡지를 사는 분은 없으시겠지만, 이번 호의 부록도 좋고 표지모델도 멋지니 구매하실 분들은 2022년 3월호 구매해보세요 ㅎㅎ


http://www.yes24.com/Product/Goods/107460936





제 인터뷰도 살짝 기록 남겨요 :) 



매거진의 이전글 드디어 '그 책'의 초고가 마무리 됐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