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심현용 Apr 05. 2018

낯선 곳을 찾아서 떠나는 여행

미래 모험가 심현용 

심현용의 인생 칼럼을 이제 시작하기로 했다 

언제까지 다닐지 모르지만 새로운 곳을 찾아서 낯선 곳을 찾아서 떠나는 여행이 얼마나 즐거운 것인지 모른다


http://maeul.tv

이제 본격적으로 운영을 할 예정이다


은평구 라이브 방송 캐스터들이 드디어 협동조합을 설립 창립총회를 가지고 스타트했다 

1개의 협동조합이 더 만들어지면 협의회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칼럼을 통해 나의 삶을 세상 사람들과 소통하고 1인 방송의 가치를 전달하는데 노력할 예정이다 


노래방도 설치하고 라이브 방송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준비가 다 되었다 


4가지 테마를 가지고 떠난다 


미래 비전콘서트

펨투어

우리 동네 최고야 

나는 캠퍼다 


이렇게 4가지 주제를 가지고 간다 오늘도 달려갈 길을 그려본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