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1
명
닫기
팔로워
171
명
가리영
85년생 현재는 사십춘기 하루하루 명랑하게 살면서 어떻게 하면 잘 늙어갈 수 있을까?를 주로 고민합니다.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미스터 엄
기업 인사실장 겸 러너로서 얻은 깨달음과 도전을 글로 나눕니다. 단순한 달리기 이야기가 아닌, 삶의 속도를 조율하며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작은 응원입니다.
팔로우
아자모노
암전문 수의사, 수의학 AI 스타트업 대표, 과학/철학 독서광, 독물복지
팔로우
tea웨이
전직 교사 ,차문화공간 운영 , 찻잔으로 세상을 들여다보는 글 , 노후생활의 달인들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Sun Hwa Song
Sun Hwa So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BLee
30대에 두번째 대학생활을 지내는 사람이 들려주는 다정한 이야기.
팔로우
오 영석
오 영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이
문학을 사랑하는 이, 줄여서 문이 입니다. 삶을 아름다운 글 무늬로 보여주고싶은 무늬, 아니 문이입니다. 나이 오십이 넘어 뒤늦게 문학의 맛을 알았습니다. 함께 나누고자합니다.
팔로우
시카고 최과장
미국 시카고 대학병원 마취 중환자 의학과 교수입니다. 평소에 보고 듣기 힘든 주변 이야기를 공유하고자 브런치 작가에 도전합니다.
팔로우
Jiwon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duyy
..
팔로우
바람
칼럼니스트. 자아와 세계, 경제와 금융, 문화와 사회, 역사와 신학에 대해서 씁니다. (연세대학교 경제학과 20학번)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팔로우
헤세드
헤세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원경
나원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사과나무
HyeKyoung Ha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김상래
미술과 문학, 심리를 잇는 강연을 하고 글을 씁니다. 박물관·도서관·학교에서 ‘미술관 여행’과 미술 에세이, 드로잉 테라피 수업을 진행합니다. 강연·집필·프로그램 협업.
팔로우
수키
수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창기
이창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