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9
명
닫기
팔로잉
49
명
조수필
15년 방송작가 생활에 쉼표,를 찍고 체코로 날아왔습니다 🛫
팔로우
ziniO
영국에서 살아온지 벌써 스무해째. 지나간 시간들, 그리고 지금과 앞으로의 시간들 그리기.
팔로우
g단조
꿈, 단순하게 조금 느리게 도쿄에서 텍사스까지, 일상여행중인 이방인입니다. 책과 글과 여행을 사랑합니다. 블로그에 글을 쓰고 유튜브에 영상을 올립니다.
팔로우
JiwooRan
소설가 김지우_한 손에 소설을 다른 손에 아이를_여러 개의 이름들
팔로우
까망별
한국에서 일하는 분쟁 전문 미국변호사고, 매일 초심으로 살기 위해 애쓰는 한 사람입니다.
팔로우
올리브많이
e-commerce MD | 블로거 | 나혼자산다 | 다이어터
팔로우
신요조
꽃과 나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홍은
일상 속 작고 소소한 이야기들을 글로 옮깁니다.
팔로우
샐리유드부아
Wellness Curator | 사람과 행복, 웰빙이 관심사 | 다양한 삶 속에서 발견한 소소한 행복과 이야기들을 나눠요
팔로우
비브르사비
프랑스에 삽니다. 느리고 아름다운 순간에 대해 글을 쓰고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나무산책
김세현. 등단 시인. 치유가. 별. 바람. 시. 융. 붓다. 나무. 산책. 우주 여행자
팔로우
키튼
이것 저것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살고 있습니다. 겁먹지 않고 나아가려고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다녕
옷을 짓고 미소 짓고 인생을 지어갑니다.엄마체험, 이혼체험, 재혼체험, 할머니 체험, 눈물체험, 벅찬 행복체험을 한 강다녕의 '나' 키우며 쓴 내 육아일기 ^^
팔로우
망샘
<퇴사 전보다 불안하지 않습니다>를 썼습니다. 동반퇴사 후 남편과 500일간 세계를 여행하고 제주에서 요가를 가르치며 스타트업 기획자, 작가, 온라인셀러로 지내요.
팔로우
미아와 랄라
두 여자의 동사(Verb) : 미아와 랄라가 보여주는 동사 속 서로 다른 이야기.
팔로우
살다
꾸준히 해온 일이 뭔가 돌아보니 글 읽고 쓰는 것이었습니다. 언젠가 출간 작가가 되고싶은 작지 않은 소망을 갖고 있습니다. 에세이, 매우 짧은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아드리셋
외동딸이고, 내향인이다. 정신 차려보니 아들 셋 엄마가 돼있었다. 미치지 않고 사는 게 기적이다. 매일이 버거운 간장 종지 인간이지만 그래도 사실은 매일 잘 해내고 싶다.
팔로우
NomaDarling
플라멩코에 미쳐 스페인으로 떠났던 여자. 아이들에 미쳐 노마디즘적 삶을 선택한 여자. 1년에 반년만 일하는 이탈리안 쉐프 남편과 홈스쿨링, World Schooling을 하는 여자
팔로우
죽지않는돌고래
다소 되바라진 신문의 편집장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som윤서
이윤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