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5
명
닫기
팔로잉
35
명
혜나
18년생, 23년생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 안전한 안내자 Mommy입니다. 솔직한 글을 통해 엄마처럼 당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해주고 세상으로 안전하게 안내해 주고 싶어요.
팔로우
우진하진아빠
우진하진아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혜연
그리고 인생이 가벼워졌다.
팔로우
한국어 교원
외국인과 국내 다문화가정 아이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한국어교원입니다. 현재는 주베트남 한국문화원 세종학당에서 파견교원으로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도비
번듯하지는 않아도 반듯하게는 살 줄 알았는데 어쩌다 삐딱해진 (구)모범생, (현)싱글맘. 잃은 줄 몰랐던 나를 찾아가며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비채
비워야 채워짐을 깨닫고 아이와 둘이서 사는 싱글맘입니다.
팔로우
아는 정신과 의사
이두형 정신과 원장,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커피브루어(SCA pro.), 풀어쓰는 마음 이야기, 함께 생각하고 위로하고 싶습니다.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하단 URL 링크)
팔로우
흙표범
전세계를 돌아다닌 자유로운 영혼이었는데 마흔넘어 만난 동갑남친과 5개월 만에 결혼 후 쉽지않게, 쉼없이, 여유없이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여진
대기업 재무팀에서 공공기관으로 이직한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직장인으로", "남편으로", "아빠로" 누구든 한 번쯤 경험해본 이야기로 모두 함께 웃고 위로 받길 기대해봅니다.
팔로우
겸비
1급 언어재활사(언어치료사)이자 기질분석상담사. 그리고 '내 자식 육아'는 여전히 어려운 엄마입니다.
팔로우
동동몬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한 시간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미고
이제야 글쓰는 이 📝
팔로우
이땡땡
일상에 스며있는 결핍과 공허함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miu
취향 껏. 나답게. 자유로울 것. lalatina@naver.com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두부새
가을이 좋은 배부른 두부새
팔로우
문전성시
'문과'와 '이과' 사이에서 세상과 사람을 바라보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허원준
영상콘텐츠 제작자. 일상을 단순하게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이하
시인, 소설가, 지역 스토리텔러. 대기업 생활 3년, 프리랜서 생활 10년을 끝으로 조기 은퇴를 선언하고, 아내랑 아이랑 평생 살아온 서울을 떠나 이곳저곳에서 살아보고 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