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7
명
닫기
팔로잉
37
명
볕뉘
매일 찾아오는 소소한 일상 속에서도 반짝이는 무엇인가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문장과 사람을 잇는 소명으로 마음 서재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푸른 달
푸른 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화가 경영학자
화가가 된 경영학 교수 정창영의 브런치입니다. 서울시립대학교에서 34년 동안 재직했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린 글과 그림을 보다 많은 친구들과 나누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윤수빈 Your Celine
강렬하지 않아도 자꾸 생각나는, 마음을 은은하게 어루만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습작생
..
팔로우
꾸주니작가
매일 기록하며 성장하는 꾸주니입니다. 미라클모닝 3년차 새벽기상 실천하고 있으며 3P바인더 5년차 기록의 습관으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임희빈작가
소소한 일상에서의 에피소드와 세줄일기(사진한장 일기세줄)를 씁니다.
팔로우
박경훈
1) 직장인 20년차 2) 6개월만에 소형건물 6채 신축통해 총 자산 190억, 순자산 40억 달성 3) 년수익 2억의 파이프라인을 구축하여 경제적자유 성취
팔로우
은수
사춘기 아이를 키우며... 전업주부와 워킹맘 그 어중간한 경계 어딘가에서 헤매고 있는 일상의 기록. <스텝이 엉키지 않았으면 몰랐을>, <엄마가 필요해> 저자.
팔로우
이연
그리고, 쓰고, 말하는 사람.
팔로우
OLIVIA
“나의 책과 나의 발걸음, 나의 펜 끝으로 세상을 물들이며, 오늘의 교육으로 폭력 없는 내일을 씁니다.”
팔로우
심장뛰는 여인 이순화
감상을 하기위해 글을 씁니다. 감상을 하기위해 그림을 그립니다. 감상을 하기위해 악기를 다룹니다. 생활이 아닌 취미 예술가가 아닌 관람자
팔로우
Suho
당신의 빛나는 순간, 라이트라이팅
팔로우
라벤더핑크
노예의 삶에서 해방을 꿈꾸는 회사원. 자유란 속박 받지 않는 상태가 아닌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상태라 믿고 있으며, 글을 쓸 때면 진정한 자유에 가까워지고 있음을 느낍니다.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정경문
"나는 처세술 대신 데이터 분석을 택했다" 저자. 데이터와 삶의 깨달음에 대해 쓰고, 데이터는 모두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는가에 답하며 살아갑니다. Data Scientist
팔로우
쓰는 인간
삶이 ‘달지’ 않아 차라리 ‘쓰기’로 했습니다. 인간다움에 대해 생각합니다.
팔로우
온기
나만의 길을 찾아가는 중인 모험가이자 진지하게 세계 평화를 꿈꾸는 피스요정. 브랜딩을 배우며 마케터로 성장하다 잠시 방향을 재정비하고 있습니다. :)
팔로우
토마토세무사
안녕하세요. 가장 솔직한 글을 쓰고 싶었기에 가장 숨기고 싶은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세 번의 이직으로 무엇을 얻었고 무엇을 잃었는지 지켜봐주세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