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Aug 28. 2019

가을이 오면 생각나는 양평

서울 근교 추천 여행지

어느덧 다가온 가을, 선선해진 날씨에 주말 나들이를 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멀리 떠나는 부담스러운 여행보다는 가볍게 서울 근교 여행은 어떠신가요? 그중에서도 서울에서 가깝고 즐길거리도 많은 양평을 추천합니다. 

수목원과 캠프 휴양림들이 많아 자연에서 조용히 휴식할 수 있는 곳 양평에서 가볼 만한 곳을 알려드릴게요!



1. 용문산
@c_cyoung_

깨끗하고 맑은 양평의 자연을 만날 수 있는 용문산. 피톤치드 가득한 산책로를 걸으며 힐링해 보세요. 

@wanderland_js

용문산 남쪽 고찰 용문사에서는 템플스테이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천연기념물 제30호로 지정된 거대한 은행나무 앞에서 소원을 빌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2. 두물머리
@_blooming_sini
@_bomivshin

양평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두물머리는 북한강과 남한강의 물줄기가 합쳐졌다고 지어진 이름이에요. 이른 아침 방문하면 물안개와 400년 넘은 느티나무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4______dudu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별미인 연잎 핫도그도 놓칠 수 없겠죠?



3. 양평 양떼목장
출처 : 여기어때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동물들과 함께 교감하는 시간. 양과 염소는 물론 토끼와 미니피그, 사슴과 타조 등 다양한 동물 친구들을 만나보세요!

출처 : 여기어때

주말과 공휴일에는 양치기 강아지들이 보여주는 프리스비 공연도 만날 수 있습니다. 목장 곳곳의 산책길을 따라 걸으며 힐링해보세요.


양평 양떼목장 보러가기>>>>



4. 능내역
@sangho6403

폐역에서 느낄 수 있는 감성 풍만한 여행지를 찾는다면 여기로! 능내역은 남한강 자전거길 사이에 위치한 철도역으로 2008년 폐역이 되었습니다.

@nosphoto12

더 이상 기차는 달리지 않지만 오가는 사람들의 쉼터로 재탄생 해 여전히 활기찬 공간입니다. 역 내부에는 작은 갤러리도 있으니 연인과 함께라면 달달한 커플샷도 남겨보세요.



5. 양평메기수염축제


출처 : 수미마을 365일 축제

물 맑은 양평 수미마을에서 즐길 수 있는 축제! 맨손으로 물고기를 잡는 2019 양평 메기수염축제는 물놀이는 물론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올해 행사는 9월 1일까지 열린다고 하니 아직 못 가보신 분들은 이번 주 주말 놓치지 마세요.



6. 유명산 패러글라이딩
출처 : 여기어때

패러글라이딩은 늦여름부터 초가을이 딱이죠! 패러글라이딩의 성지 양평 유명산에서 버킷리스트를 달성해보세요.


양평에서 버킷리스트 달성>>>>



7. 테라로사 서종점
@hxxmmn

북한강을 주변으로 예쁜 카페들이 줄지어 있는 양평. 카페투어는 양평 데이트 필수코스로도 유명합니다. 넓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시원한 아아 한잔이면 꿀주말 완성!

@m._sy_qoo_
@yuju_july

*추천 메뉴 


아메리카노 클래식 4,500 

아메리카노 어센틱 5,000 

카페라테 5,000




온전한 휴식을 원한다면, 양평 추천 숙소

1. 블룸비스타 호텔
출처 : 여기어때

양평에서 손에 꼽힐 정도의 좋은 컨디션을 자랑하는 호텔입니다. 객실 창밖에서 바라보는 남한강 뷰는 생각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져요.


브룸비스타 호텔에서 남한강 바라보기>>>>



2. 풀빌라 림
출처 : 여기어때

중미산 자락 아늑한 자연 속에 자리한 풀빌라 림은 별다른 꾸밈 없이도 멋스러운 집입니다. 채우기보다는 비우기에 초점을 맞춰 깨끗한 공간에 최소한의 가구들을 배치한 미니멀한 공간이 특징이에요.

출처 : 여기어때

고요한 자연 속에서 나만을 위한 온전한 휴식이 필요할 때 이곳을 찾아보세요.


혼자만의 휴식이 필요할 때>>>>



3. 양평글램필앤카라반
출처 : 여기어때

진정한 휴식을 위한다면 글램핑을 추천합니다. 양평글램핑앤카라반은 여름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따뜻한 휴식을 즐기는 실내 글램핑장입니다. 독일 최고급 카라반에서 잊지 못할 휴식을 경험하세요.


진짜 자연 속에서 즐기는 글램핑>>>> 




그냥 이유없이 기분 전환하고 싶을때 멀리까지 갈 필요없이
차타고 기차타고 30분 거리 
양평으로 나들이 떠나요!


지금 여기어때 브런치를 구독하시는 분들에게만 제공되는 히든 쿠폰도 놓치지 마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메밀꽃 가득한 평창 효석문화제, 9월엔 봉평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