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Oct 29. 2019

서울 근교 1박 2일
강화도 여행 코스 2편

액티비티한 여덟 곳!






강화도 루지
씨사이드 리조트 루지


출처 : Instagram @record_yui


동양 최대 1.8km의 길이, 아시아 최고 규모를 자랑하는 루지입니다! 입구에서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며 멋진 경치를 누릴 수 있고, 전망대에서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도 있어요! 그 이후에는 루지 타고 빠르게 슝~ 두 가지 코스가 갖춰져 있으니 취향에 따라 마음에 드는 코스를 달려보세요.






강화도 풍물시장
밴댕이 가득한집



강화도 풍물시장 구경도 하고 맛집도 가요! 갓 잡았을 때만 먹을 수 있는 신선한 국내산 밴댕이, 이곳 아니고서는 잘 보기 어려운 음식이죠. 밴댕이 회, 밴댕이 무침, 밴댕이 구이까지 삼종세트로 먹어줘야 완벽한 식사.






가장 핫한 필수 카페
조양방직


출처 : Instagram @oonh5, ssoyeon_n97


1960년대 감성 뿜뿜! 강화도 하면 떠오르는 핫플 카페입니다. 인조 직물을 생산했던 큼직한 방직 공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에요. 구석구석 구경하는 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마도 한 시간쯤 걸릴 듯? 여러가지 앤티크 아이템 사진을 찍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를거에요.






종합레져 테마파크
강화레포츠파크


출처 : Instagram @lpgangwha


총 길이 1km 5개 코스 짚라인과 18개의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는 곳, 강화레저파크입니다. 강화도의 숲 사이를 빠르게 가로지를 수 있는 짜릿한 짚라인과 클라이밍이 대표 액티비티예요! 예약 없이 현장 방문 선착순 매표이니 참고하세요.






힐링 족욕 카페
트라몬토


출처 : Instagram @hee_hyung, mmin__0


이색 레저를 즐기다 보면 온몸이 뻐근~해질 거에요. 따뜻한 물에 목욕하는 게 간절해지지만, 족욕으로도 충분히 피로를 해소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탁 트인 바다 전망까지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족욕이라니, 생각만 해도 힐링이죠? 디저트도 함께 판매한다는 것까지 완벽해요.






간장게장 맛집
강화꽃게집



여기 공깃밥 하나 추가요! 밥도둑이 따로 없는 현지인 추천 간장게장 맛집. 비린 맛 하나 없이 꽉 찬 게살이 너무너무 달달해요. 씹으면 씹을수록 입 안에 퍼지는 감칠맛까지, 왜 게장을 밥도둑이라고 하는지 충분히 알 수 있을 것 같은 맛.






지루할 틈이 없는
로만티카 펜션


출처 : 로만티카펜션 홈페이지


건물만 봐도 뿌듯한 지중해 휴양지 컨셉의 로맨틱한 숙소! 스파 및 운동시설로 알차게 놀 수 있는 곳이죠. 더치커피가 맛있는 피크닉 세트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 로만티카 펜션 자세히보기 <<






애견동반카페
아임파인
출처 : Instagram @miiiiiro___, 0.1_pic


마무리로는 핑크 핑크 감성 충만한 애견 동반 카페를 들러보세요! 애견과 함께 간다면 같이 핑크 커피잔 샷 포토존에서 우리 멍멍이 견생사진 찍어줍시다. 카페와 함께 운영되는 펜션과 수영장은 구경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운 느낌!





강화 여행 숙소 고민된다면?

여기어때로 저렴하고 똑똑하게 예약!>>>








지금 여기어때 브런치를 구독하시는 분들에게만 제공되는 히든 쿠폰도 놓치지 마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2019 부산불꽃축제 꿀정보 총정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