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콩나물 석이
경영학에서 개발자로. 한국, 캐나다, 미국을 거쳐 지금은 시애틀에 있습니다.
팔로우
당근타르트
무너진 자리에서 다시 자신을 써 내려가고 있다. 상처를 외면하지 않기로 한 순간부터 삶도 문장도 달라졌다.
팔로우
예나빠
GPU를 설계하는 엔지니어이자, 전 세계 미술관을 헤매며 삶의 빛을 기록하는 사람입니다. 기술과 예술 사이, 일상과 현실 사이에서 글로 균형을 찾습니다.
팔로우
보라
하루의 대부분을 생각에 잠식되어 간다. 쓰고 읽고 듣는 것을 사랑하는 삶, 그런 것들로 채워진 오늘을 살아가는 나.
팔로우
사라요
39살 뇌종양 말기 판정을 받은 남편, 죽음 앞에서 미움과 원망을 이해와 사랑으로 극복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제 이야기로 하여금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사공백
여행에 진심인 여자 매일을 여행처럼 사는 삶 여행중 발견한 빛나는 순간을 함께 나눠요
팔로우
한줌
새올시 남산구 한강동 한 주임의 한줌 일기
팔로우
멜랜Jina
재미없는 천국, 메릴랜드에서 멋진 가족과 폼나는 패션 비즈니스우먼으로 매일을 새롭게 살고있다. 제2의 인생으로 글쟁이가 되어 매일아침 안경과 커피를 장착하고 설레임을 만끽한다.
팔로우
기록하는 슬기
이슬기 (李瑟記) / 記록 하는 슬記 / '기록'을 남기고, '마음'을 나누는 일을 오랫동안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양구 YANGGU
조종사 남편과 승무원이었던 양구의 만남과 일상 그리고 프로여행러가 된 부부의 여행 이야기
팔로우
노향
두 아이 엄마. 기자. '아이 가져서 죄송합니다' 저자.
팔로우
김경옥
ISO 대형 서치펌 커리어앤스카우트 현직 시니어 헤드헌터/ 크로커스 대표 (인생역전 타임해커)/ 역전의 여왕 김경옥TV / 커리어독립플랜 몸값상승시크릿 저자
팔로우
윤소정
템포러리 컨템포러리 언택트 문화공간, 점빵 밝을소
팔로우
제이스
블로거, 콘텐츠 크리에이터, 제이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쏘블리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랑하며 살고 싶은, 세상을 알아가도 순수하길 바라는, 30대 영혼
팔로우
한서
어둡고 긴 터널을 지나던 '나', 그리고 새로운 '나'를 씁니다. 스스로를 치유하기 위한 다양한 글을 씁니다. 동물과 여행, 책과 음악을 사랑하고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Project One
우리는 노력하고 성취하는 과정에서 가장 큰 행복을 느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최고가 되겠다는 목표는 우리를 끊임없이 노력하고 성취하게 합니다.
팔로우
하나
<민감한 여자의 섬세한 이야기> 이성적인 남자와 사는 감성적인 여자. 날마다 자아성찰 그리고 성장통. 아이 셋 엄마.
팔로우
장영학
스타트업 창업과 엑싯 경험이 있고, 다양한 조직과 OKR, 조직문화, 리더십 워크숍 및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