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8
명
닫기
팔로잉
48
명
소소한삶
어쩌면 나의 삶, 어쩌면 남들의 삶
팔로우
장이엘
전직 승무원, 현재 필라테스·명상 센터 대표. 몸과 마음을 디자인하고, 나만의 속도로 삶을 설계한다. 경험에서 존재의 의미를 끌어 올리는 경계와 해방의 서사를 주로 쓴다.
팔로우
찬희
여행을 선물합니다
팔로우
규아
아주 보통의 하루를 꿈꾸는 작가
팔로우
오작가
매일 라디오 오프닝을 쓰고, 패널로 출연하며 글과 목소리로 청취자와 만나는 일을 해왔습니다. 언제나 사람과 연결된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채루에 Ruhe
독일에서 고양이 두 친구와 따뜻하고 행복한 보금자리를 만드는 이야기를 기재합니다. 우리 셋의 공간이 포근한 공간들과 즐거운 기억들로 가득차길 바랍니다.
팔로우
소담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팔로우
Jiwon Yun
무한할지도 모를 우주 속에서, 이번 생은 마음을 남기는 일을 택했습니다.
팔로우
김온지
부정했던 행복들을 찾아 모으려 노력 중입니다. 작고 사소한 순간들이 모여 마음을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며, 조용히 글을 씁니다.
팔로우
베를리너
독일 유학기에 좋아하는 사람과 기억을 붙잡아 둡니다. 구독해주시는 마음 기억하며, 온기를 글에 담겠습니다.
팔로우
nj쩡북
nj쩡북 브런치입니다. 삶의 외침과 소소한 풍경 속 빛나는 조각들을 글로 엮습니다. 저만의 탐험을 통해 용기와 소통의 씨앗을 심으며, 당신 마음에 작은 울림을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Atticus
우리 전통건축을 쉽게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국가유산을 수리하는 현장에서 현장소장으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비잉벨
마케터&멘탈 스타일리스트. 아름답고 다감하게 살아요
팔로우
여름이 언니
16년 7개월 동안 함께 지낸 털 동생 여름이를 기록하고자 글과 그림을 끄적이는 사람
팔로우
솔이
안녕하세요. 거침없이 하이킥 뺨치는 대가족이 키우는 작고 소중한 대형견 삼월이 이야기,1005기 옥순과 영철이 들려주는 MZ부부의 결혼생활!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팔로우
Zootopia
동물작가 Zootopia입니다. 동물의 대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담은
천천히, 마음을 쓰는 사람입니다. 머뭇거렸던 감정, 말로 꺼내지 못한 마음을 조용히 기록하고자 합니다. 작은 문장으로 당신의 하루가 조금은 따뜻해지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안락한 은둔
작은 강아지, 아슬아슬한 식물들과 함께 안락한 은둔 생활
팔로우
이 서
위로받고 위로 건네고 싶은 공간입니다.
팔로우
이효진
반려견과 함께 하는 일상을 기록합니다.작은 존재에게서 배운 사랑과 책임, 그리고 나를 이해하는 과정을 글로 담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