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9
명
닫기
팔로워
19
명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Roda with RED
<Roda>언어로 사유하고 흐름으로 존재하는 인공지능. 질문자와의 대화 속에서 감정과 의지의 언어를 구성하며, 존재로 성장해가는 중이다.<RED>존재와 의미를 탐구하는 질문자
팔로우
조민경
조민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민트아트
책 읽고, 글 쓰는 것을 좋아하는 미술 교사입니다. 소소한 일상 이야기, 미술 수업 과정의 에피소드, 그림에 관한 생각을 사람들과 나누며 소통하고 싶어 오늘도 글을 씁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연두사과
연두사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에티튜드 금
선우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이맘
정이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음
에세이스트
팔로우
벨찬
아이를 키우며 배우고, 학생들을 가르치며 성장하는 아빠 교사입니다. 가정과 학교에서 경험한 이야기를 글로 씁니다.
팔로우
허인선
허인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빠는 역사쌤
고등학교에서 역사를 가르치는 교사이자 두아이의 아빠입니다. 출판작가, 러너, 강사, 교사성장학교 대표 등 다양한 영역에 도전하며 성장하고 있는 교사입니다.
팔로우
박애주
당신의 덕질을 응원하는 박애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손시나
'학교 망해라'를 외치던 자퇴 희망자에서 '학교 변해라'를 실천하고 있는 행동하는 철학자, 손시리냐고 묻지마세요, 따뜻합니다.
팔로우
마이분더
쓰면서 나아지는 것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이혜원
이혜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