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정정정
전문적이지 않습니다. 보이고 느끼고 생각한만큼만 쓸 예정입니다. 가볍게 읽어주세요.
팔로우
한결
실천 휴머니즘
팔로우
아리스
도서 크리에이터 아리스 - 인별에서 읽은 책을 기록하고, 블로그에서 가벼운 글쓰기를 하며, 브런치에서 종종 사색합니다.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방구석 지식in
사람과 사회, 풀어보기.
팔로우
백경
현직 소방공무원입니다. 두 딸의 아버지입니다. 에세이집 <당신이 더 귀하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알리씨아
Alici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베티
베티작가 입니다. 내 주변, 내 아이들, 내 직업인 영어교육과 관련하여 일어나는 일들을 따뜻하게 시작하여 웃음으로 마무리 짓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콜드브루K
여름의 콜드브루 한 잔을 사랑합니다. 커피를 마시기 위해 밥을 먹습니다. 마음을 코팅하려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리원
어쩌다 보니 엄마. 내 인생이 멈춘 것 같은 혼란 속에서 천천히 가기로 마음을 고쳐먹고 느리지만 매일매일 성장하는 엄마가 되기로 결심했다. 읽고, 생각하고, 쓰고, 만들며 채워나가
팔로우
심바
나에게 힘을 주는 것에 대해 쓰고 싶어요 운동과 사람과 사랑. 켜켜이 쌓아가는 시간을 기록합니다 '잘했고, 잘 하고 있고, 잘 될 것이다'
팔로우
무지개바다
푸른바다와 하늘이 만나는 동해바다를 품고있는 강릉에서 독서와 영어를 기록하며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보통사람입니다:)
팔로우
Peter
기획, 데이터, 커리어, 기업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Peter입니다. 10여년간 일하면서 느끼고 있는 것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더 창의적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초원
작은 잼 가게를 운영 중입니다. 흔적 남기지 않는(Leave no trace) 트레킹과 자연주의등산, 차박이 취미입니다. 현재는 육아하는 잼머 겸 기획자 겸 편집자 겸 매니저예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