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7
명
닫기
팔로잉
47
명
박정은
일러스트레이터. 「뜻밖의 위로」, 「내 고양이 박먼지」, 「왜 그리운 것은 늘 멀리 있는 걸까」,「공간의 온도」등의 책을 썼습니다. 검은고양이 먼지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웜띵
이주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행복이란 당신이 선 곳을 그러한 공간으로 환기시키는 것, Happiness is a warm ______.
팔로우
여름과여름
여름에 태어난 아기를 키우는, 여름에 태어난 사람입니다. 낮엔 직장을 다니고 퇴근한 뒤에는 육아하며, 틈 사이에 독서와 달리기를 합니다.
팔로우
키키 리리
11년 째 우울증과 동거 중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노박사 레오
KPAC/마인드클리닉 대표 임상심리학자 노주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적인 아픔과 상처를 이겨내고 스스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나에게 맞는 성공과 행복을 만들어 가도록 돕습니다.
팔로우
최용수
코로나 시국 이집트&요르단 여행기를 씁니다
팔로우
박성퓨
천천히, 멈추지 않고
팔로우
김보선
꿈을 그리고, 꿈을 쓰며 나를 찾아가는 여행중입니다. 삶의 여행길에 순간순간 느끼는 소소한 감정들을 나누려합니다.
팔로우
불가사리
전업맘도 워킹맘도 아닙니다. 경계에서 서성이며 나를 설명할 새로운 단어를 찾고 있습니다.
팔로우
꿈대로되는사람
늦된 아이 키우며 알량한 육아를 하고 있습니다. 책과 글쓰기를 통해 언제나 힘을 얻으며, 평생 일용직 같은 자영업자이기도 합니다. '꿈대로 되는 사람'이라는 닉네임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이드id
직장생활 19년 차, 15년째 글 쓰는 직장인,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 매 순간을 글로 즐기는 기록자.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
팔로우
유재은
문장의 향기를 헤아리며 '읽고 쓰는 삶' 을 꿈꿉니다.
팔로우
온유
여행과 출판을 잇는 스토리텔러, 아프리카 여행과 독립출판을 결합한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난감공장
여덟 살 때부터 적어 온 일기가 벌써 30년째. 가족과 공간이라는 주제로 글을 씁니다. 좌충우돌 직장 생활도 가끔.
팔로우
신두란
신두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몽아무르
한국에서 영화 연출을 전공하고, 영화 현장에서 일했습니다. 프랑스로 와서 영화 이론을 공부하다가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그림책이 우리에게>를 공동으로 집필했습니다.
팔로우
음감
잘 보고, 잘 듣습니다. 읽고, 쓰고, 뜁니다.
팔로우
제충만
도서문화재단 씨앗 스토리스튜디오 PM / 세이브더칠드런에서 6년 동안 일했습니다. <놀이터를 지켜라> 책을 내고 동아일보 <2030세상>에 2년 동안 칼럼을 썼습니다.
팔로우
안녕하세요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