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소선
마음에 남은 말을 꺼내어 글과 노래로 남깁니다.
팔로우
돌부처
읽고 쓰는 사람. 커리어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DJ
아침 글쓰기를 통해 40대 가장의 고민과 경험을 담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주미
과거엔 방송작가, 현재는 비평가이자 에세이스트로 살며 읽고 쓰는 자유를 누린다. <망한 글 심폐소생술>, <어느 날, 마녀가 된 엄마>, <OTT 보는 청소년 괜찮을까요>를 썼다.
팔로우
대마왕
SSWB ACT 코치, (사)한국중고자동차수출조합 부회장, 출간작가
팔로우
반윤희
따뜻한 남쪽에서 세 아이를 기르는 초등교사입니다. 내 글을 써 보고 싶어서 브런치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김남정
김남정의 브런치입니다. 몇 살이 되었든, 내 자리에서 계속 나아지려고 애쓰는 중입니다. 삶의 경험들과 책을 통한 깨달음으로 내 안의 코끼리를 길들이는 중입니다. 삶은 아름다우니까.
팔로우
리얼팔
하브루타에 진심인 리얼팔(진정한친구)의 이야기방입니다. 일상속 단상, 하브루타독서토론, 교회, UDC사역, 재정관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합니다.
팔로우
So Harmony 소마필라
So, Harmony "몸과 마음의 조화로운 움직임"을 통해 편안한 일상을 선물하는 라이프 스타일
팔로우
마음의 온도
'맛있는 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우연히 발견한 밥 집에서 만난 따뜻한 '위안'이 되길 희망합니다. 때로는 뜨거워서, 때로는 차가워서 힘든 우리 마음의 적정온도를 지키기 위하여.
팔로우
마리엘 로즈
빛이 스치는 순간의 마음을 오래 바라보고 조용히 이해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고요하나 가볍게 스며드는 향 같은 글. 천천히 마음을 쓸어내리는 이야기. 그런 문장을 꿈꿉니다.
팔로우
무당벌레
당신의 글이 당신을 향한 선물이길.
팔로우
두지
어떻게든 무엇이든 써보려고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명랑스트로커 굿스타
새출발을 꿈꾸고 기대한다는 서른살에 뇌졸중으로 쓰러지다니.. 하지만 좌절하지 않고 명랑하게 더 가치있는 삶을 살고있습니다. 잘 살아내는 뇌졸중 재활법 알려드릴게요!!
팔로우
배아리
10년 간 일과 운동을 병행하고 다양한 운동에 도전하며 느낀 몸의 변화와 삶의 변화에 대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안개바다
아직도 난 내가 누구인지 잘 모르겠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에코
화가 입니다. 예술에 종사하면서 밤하늘 별처럼 많은 고민과 갈등과 사유를 해왔습니다. 내가 올리는 글은 자유를 찾아 끊임없이 던진 자문자답입니다.
팔로우
김정락
골프라는 렌즈를 통해 철학과 인문으로 일생을 깨닫고 인간의 본성을 찾고자 합니다. 골프, 뇌, 인문을 접목해 삶, 사람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미야
세계제일소통작가의꿈 제가 삶 속에서 경험한 것, 삶의 철학 깨달은 것들을 공감하고 나누고 싶습니다. 인생의 궤도를 바꾸어 길냥이를 키우며, 에세이를 쓰던 중 망막수술을하게되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