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0
명
닫기
팔로잉
60
명
자몽맘
패기있던 퇴사 전, 혼돈의 퇴사 후, 지금은 워킹맘으로 보내는 솔직한 이야기를 합니다. 공감과 위로, 그리고 시작할수 있는 용기를 선물합니다. ♡육아 이야기도 합니다♡
팔로우
림태주
에세이스트. 산문집 <너의말이좋아서밑줄을그었다> <그리움의 문장들> <관계의 물리학> <그토록 붉은 사랑>이 있다.
팔로우
고용환
듣고 말하는 것보다 쓰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보잘것없는 사람>, <조금 서툰 인생이라도 너라서 아름답다>를 썼습니다. 다문화학 박사로 대학에서 시간 강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시모네
신입 개발자로서 자유롭게 글을 씁니다.
팔로우
Extreme Code
대기업과 스타트업 등 다양한 회사의 개발자, CTO로 일해 왔습니다. SW/IT 업계와 프로그래밍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소머
취미: 젊은 날을 독서와 필사로 낭비하기
팔로우
찌양
안녕하세요. 예술가, 찌양입니다. 저의 가장 순수한 모습을 어딘가에 담아두고 싶었습니다. 이렇게나마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팔로우
윤승
하버드를 나온 전업주부입니다. 야심찬 그 이름 'Harvard'와 경력단절의 대명사 '전업주부'라는 이름 사이에서 찾아내는 나만의 정체성과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기역띠
일상 기록. 자유로운 글쓰기 모임. 사각사각.
팔로우
Elice 엘리스
/*Everything of AI, elice*/ 엘리스는 모두가 AI 시대의 주역이 되도록 최고의 교육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AI 기업입니다.
팔로우
밀코치
군(Military) 경험을 바탕으로 도움(coach)이 되는 글을 쓰고 싶은 밀코치입니다.
팔로우
추억바라기
따뜻한 일상과 행복한 생각을 브런치에 담고 있어요. 주로 위로와 공감되는 에세이를 쓰며, 좋아하는 소설책을 읽으며, 직접 소설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온다정 샤프펜
만화를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실배
저는 대한민국에서 아들, 남편, 아빠 세가지 이름으로 살고 있습니다. 저의 시각으로 바라본 일상을 매일 글로 기록하고 있고 아내와 두 아이와 함께 가족 독서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혜영
내리 8년 2학년 담임 교사. 교직 20년 이상 초등 교사. 2학년 아이처럼 자주 웃고, 말하고 생각합니다. 평생 배움에 목말라 오늘도 함께 한 것, 배운 것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노마
디지털 노마드로서 일을 하며 세계여행을 합니다. 한국 환승하면서 암 3기 진단을 받았지만, 치료 후 다시 배낭을 메기 시작했습니다. 뻔하지 않은 여행기를 쓰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비즈까페
-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피넛버터
배우고 성장하는 것을 좋아하며, 뭐든지 주도적으로 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입니다. 0에서 1을 만들어내는 사업개발 직군에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