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0
명
닫기
팔로잉
50
명
김슬기
2024 국제신문 신춘문예 단편소설 '공존' 당선. 잘 늙어 멋진 할머니가 되는 것이 인생의 최종 목표. 에세이와 소설, 밥벌이가 되는 다양한 글을 쓴다.
팔로우
유주씨
나를 탐구하는 시간을 지나 다시 힘내어 살아보는 소박한 일상들.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루안 RUAN
도심의 소음 속에서, 나만의 고요한 리추얼과 사색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륭짱
가끔씩 글쓰고 가끔씩 그림그리는 방황하는 20대 입니다. 주로 여행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문는
제주에서 생존중인 30대 비혼 여성. 표류하는 마음과 쏟아지는 생각을 글로 씁니다. (당근)
팔로우
경자의 서랍
이제, 잊히지 않는 기억들을 담아 놓은 서랍을 정리 할 시간입니다.
팔로우
안녕나무
프로그래머, 백일출가. 가정을 수행처 삼아 육아 경력 15년. 글은, 일상의 중력을 이겨내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초린혜원
음악방송작가로 오랜시간을 보냈죠. 사람과 자연 그 사이, 삶을 아우르는 모든 것들을 씁니다. 특히 시간(추억)의 연대와 음악, 시와 영화의 뒤안을 따뜻하게 지켜보려 노력합니다.
팔로우
털복숭이
일하며 육아하며 틈틈이 그림을 그리는 변호사
팔로우
서하양
사람 하나 고양이 하나 사는 집의 가장, 구 하얀끝 현 서하양입니다. 반짝이는 작은 것들을 그저 흘려보내는 것이 아쉬워 남깁니다.
팔로우
안나
입 밖으로 내뱉지 못하고 삼키기만 했던 감정들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항상샬롬
레크리에이션강사/초등수학강사/ 첫째는 난임을, 둘째는 조산으로 인한 장기입원을 겪은 파란만장 40대 후반의 엄마/ 중1, 초1 남매를 둔 엄마
팔로우
김소여
일상의 모험화
팔로우
주연
심리학의 시선으로 일상과 문화를 바라봅니다. 사람은 물론, 모든 생명을 가진 존재들이 '있는 그대로 존중받기'를 소망하며 평등과 생명존중을 담은 글을 쓰고 소통합니다.
팔로우
옥자씨
안녕하세요 옥자씨는 재주가 많은 할머니 이름이예요. 예쁜 할머니 이름으로 활동하고 싶어 옥자씨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아이리스 H
베트남 하노이에서 일상의 에피소드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Sabum Byun
:-)
팔로우
소디짱
기분이 좋으면 한강으로, 안 좋으면 해운대로 향한다. 남들에 웃긴 사람이고 싶기에, 우습지 않도록 노력한다. 한강서 읽힐 재밌는 글을 엮어 세상에 내고싶은 회사원.
팔로우
김펭귄
루게릭병 환자인 엄마를 5년 동안 돌본 프로 간병인이자 조그만 케이크 공방 주인입니다. 엄마를 돌보고 사랑하는 삶에 대해 이야기하다, 이제는 그리움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