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8
명
닫기
팔로잉
68
명
young
조금 덜 끈적한 불안과 털복숭이들이 함께 지냅니다. 쓰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강주영
자립을 위해 하루 만큼씩 걸어가고자 하는 직장인입니다. 화장품 마케터로 일하고 있으며 브랜딩, 디자인과 미디어에 관심이 많습니다. 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사물들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장정숙
그냥 묵묵히 살아가면서 보고 느낀 것을 마음 담아 글로 적습니다.
팔로우
김반장
삶과 죽음, 생활과 숭고, 배설과 의미를 모두 사랑합니다 강의 18년, 독서모임 8년 차 특수교육, 영문학, 문학치료 전공 경찰관
팔로우
이긍정
쓰는 사람으로 오래도록 살아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Dali
Creative director를 꿈꿉니다. 아침을 통해 배우고 성장하는 사람들의 모임, '모닝 러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woony
창업했다가 지금은 개발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비즈까페
-
팔로우
Jeremy
브런치로 시작해서 10번째 책까지 썼습니다. <AI 시대의 필수 문해력 수업>이 예스24 실시간 종합/인문/IT모바일 분야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팔로우
Bigwave
상사의 지시에 고달프고, 아파트 대출에 시달리고, 아내의 잔소리에 흔들리고, 육아고민에 근심이 많은 대한민국 30대 가장의 하소연 일기장
팔로우
안건
인간에게 가장 관심이 많아 MIT에서 뇌와 인공지능을 공부합니다. 뇌과학과 인공지능 그리고 글쓰기라는 툴로 인간을 이해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희강이
직장인 10년차, 세 번째 회사, 87년 생, 주니어에서는 벗어난 것 같지만 시니어의 책임감과 배포는 갖지 못한 끼니어 세대.
팔로우
곽민주
2024년에 신춘문예에 단편소설 「인어의 시간」이 당선되어 작품활동을 시작했다. 우아한 할머니를 꿈꾼다
팔로우
오근혜
NCSOFT에서 20년, 게임 사운드/음악 전문가였어요. 면접관 경력 10년차로 현실적인 개인의 성장 마인드셋과 직업적 성취,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대해 고민합니다.
팔로우
도치도치상
2008~2018년은 뉴욕, 2018~지금은 서울. 등단을 꿈꾸는 작가.
팔로우
서댐
어설프게 살면서 느끼는 그날의 소감. 자정 무렵 씁니다.
팔로우
OOJOO
"IT 트렌드"를 매년 출간해, 디지털 기술이 사회와 산업 그리고 기업과 개인에 가져다 주는 변화와 이에 대한 대응 방안을 고민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더워터멜론
모든 브랜드의 시작이 되고자 하는 브랜드 테크 기업입니다. 스몰 브랜드 개발 플랫폼 '아보카도', 브랜드 경험 플랫폼 'Be my B(비마이비)' 등 다양한 도전을 함께 합니다.
팔로우
추선우
㈜아이앤오케이 CSO및 아이앤오케이 IP자회사인 MEGA PULS/ 기술자회사인 아이스테이징 아시아의 대표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