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힐메리 Heal Mary
진짜 나를 발견하는 여정을 글로 기록합니다. 다니던 회사를 떠난 후, 여행과 심리학 공부, 치유의 시간을 통해 ‘내면아이’와 마주하고 ‘진짜 나’로 살아가는 법을 글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빈스
색으로 감성을 기록하는 빈스입니다. 지나가는 장면을 붙잡아 오래 남을 말로 정리하고 이미지와 생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COSMO
0과 1 사이, 낭만이란 버그를 심다
팔로우
아우야요
아우야요의 브런치입니다. 숨쉬는 오늘을 그립니다. 밥먹고 일하고 씻고 사랑하며 즐기는 오늘의 감정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책틈사이
《출근책, 퇴근책》 -틈틈이 읽는 워킹맘의 병렬 독서기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이 그저 ‘읽는 것‘인 책덕후 -그래도 전공은 국문학&국어교육학입니다만.
팔로우
구름 위 기록자
비행과 일상 사이, 스쳐가는 감정들을 붙잡아 글로 남깁니다. 오늘도 떠오른 생각을 한 줄씩 꺼내 적습니다. 기록은 나를 기억하는 가장 솔직한 방식이니까요.
팔로우
비나리
세상을 덜 아프게 살아가는 방법을 알고 싶은 작가. 잊었던 하늘을 다시 올려다 볼 수 있게 하는 작가. 이런 작가이길 바랍니다.
팔로우
이청목
“필라테스 센터 대표에서 마음을 쓰는 감성 에세이스트가 된, 이청목입니다.”
팔로우
아카
마흔 이후, 쓰고 달리며 나를 단단히 세우는 중. 서울살이 25년, 회사와 삶의 무게 속에서 배운 것은 버티는 법이 아니라, 나답게 살아내는 법이었습니다.
팔로우
송단아
호기심과 열정을 사랑하는 이야기꾼입니다. 다양한 경험과 취향을 통해 얕고 넓은 세상을 탐험하며, 그 속에서 얻은 통찰을 글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책속부자 book diary
스레더 & 브런치 작가보고 듣고 느낀 것을 기록가끔은 가벼운 주제로혹은 철학적으로여러 분께 다가가는 사람이 되고 싶은 책속부자입니다!
팔로우
헬로 보이저
지구를 품고 걷는 여행자, 작가 보이저 줄리입니다. 머무는 동안 기록하고, 지나간 뒤에 정리합니다. 이 글들은 모두, 제가 걸어가는 중에 쓰인 이야기들입니다.
팔로우
별빛너머앤
<단아한 성실>로 <지금,여기>에서 <나다움>을 살아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아마토르
20년간 중소기업에서 마감과 실적, 숫자의 무게를 견뎠습니다. 치열함 끝에서 숫자가 놓친 삶의 행간을 마주했습니다. 흔들리는 마음을 붙잡아주는 단단한 삶의 시나리오를 짓습니다.
팔로우
채채
사람 냄새나는 글을 씁니다. 읽는 사람이 내 이야기같이 느끼는 글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눈누난나 리
50에, 프롤로그를 쓰는 중입니다. 눈누난나 리, 읽고, 쓰고, 달리는 삶을 살아요. 엄마이자 아내, 21년차 학원원장, 가맹사업자, 이제 ‘작가’로 불리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MLP Studio
사람의 마음은 하나의 줄기에서 시작해 다양한 가지를 만들어 갑니다. 우리는 그것을 '성장' 이라고 부릅니다. 성장의 아름다운 모든 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먹사남
프랜차이즈 카페 사장. (먹)기위해 (사)는 (남)자의 글작소. 미식가 아닙니다.
팔로우
글림
INFJ 글림의 감성, 현실적 글 이야기 세상의 빛과 그림자를 글로 그려갑니다. 현실 속 따뜻한 통찰과 감성을 담아, 나만의 속도로 성장하는 여정을 함께해요.
팔로우
잇슈
현장에서 전문상담사(수퍼바이저), 진술분석전문가(경찰청), 소년범 전문가(범죄심리사)로 일하는 잇슈입니다. 글을 통해 다양한 심리 관련 분야의 이야기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