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25명
-
풍악
좋아한 콘텐츠를 왜 좋아했는지 기록합니다.
-
김지현
콘텐츠의 힘을 믿는 사람. 우아한형제들에서 배달의민족을 알리는 일을 하고있습니다.
-
김광수
도메인은 퍼포먼스 마케팅입니다. 마케팅과 데이터를 접목시키는 것을 고민하고, 그로스해커를 지향합니다. www.batcrew.co.kr
-
이승희
숭 / 질문 있는 사람 instagram @2tnnd
-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저자.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장순
브랜드에 의미를 부여합니다. | 엘레멘트컴퍼니(LMNT COMPANY) 대표 著 : <의미의발견>, <본질의 발견>, <기획자의 습관>
-
소호
Brand Director of Mobetterworks and Movie Land
-
양주연
모든 것에서 이야기를 발견하는 사람
-
김현수
필력보다 관점, 정보보다 사고, 지식보다 경험. <이커머스, 콘텐츠로 팔아라> 저자.
-
밸류닥터 구자룡
마케팅 컨설턴트, 데이터 마인드 코치 구자룡입니다. <데이터 마인드 기르는 습관>, <직장 없는 시대의 브랜딩>,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등이 저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