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43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432
명
해피엔딩
다소 늦은 나이에 미뤄뒀던 꿈을 이루고 그 다음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두 아이들에게 무엇이 되어라 말하기보다는 엄마가 먼저 도전하고 이뤄내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구독
김지렁이
슬초브런치3기. 하찮지만 이로운글을 쓰고 싶습니다. 자폐아들과 비장애여동생을 키우며 경험하고 느낀것들에 대한 기록. 미술을 통해 일상이 예술이되길 꿈꾸는 장애육아의 기록.
구독
차차
차츰차츰 좋아질 것 같은 예감. 아이들과의 여행으로 나를 알고 삶의 의미를 차곡차곡 발견해나가는 중입니다.
구독
그눈길
눈길 닿는 곳에서 발견하는 의미들을 기록합니다. 아름다움은 바라보는 자의 눈길에 있다 믿습니다. 당신의 눈길에는 무엇이 있나요?
구독
다온
전원생활을 꿈꾸며 결혼과 동시에 농부의 아내가 되었으나 반전이 있었음을 이제야 깨닫고 받아들이고 있는 세아이의 엄마입니다.
구독
검은별
아이와 가정에 모든 시간을 쏟아 붓는 삶에 답답함을 느껴 도피하듯 건축사 시험을 선택 했고, 틈만 나면 집을 벗어나고 싶어 기회를 엿보고 있는 8년 차 연년생의 전업맘 입니다
구독
라노스
해외 살이를 꿈꾸던 이가 40대의 문턱에서 그 꿈을 이뤘지만 이상과 현실의 괴리 속에 허덕이는 모진 현실을 글로 토해냄으로서 위로받고 위로하고자 합니다.
구독
인생정원사
느리게 크는 발달장애 아들을 키우는 인생정원사이자, 아파트1층에서 진짜 식물도 키우는 생활가드너입니다. 사람과 식물을 그리고 일상에서의 명상을 기록합니다.
구독
율이엄마
율이엄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구독
체리뽀
두 딸의 애칭인 체리와 달콤한 젤리뽀가 어우러진 필명을 씁니다. 지금은 육아 휴직 후 제주 일년 살이 중입니다. 아이들과 제주 올레길도 함께 걷고 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