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50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500
명
이윤지
몸을 치료하는 간호사에서 마음을 치유하는 간호사 작가로 성장하길 꿈꿉니다.
구독
달팽이
성인ADHD주부의 일상기록입니다. 뒤죽박죽 정신없는 일상이지만 하루하루 계획하고 나아지려고 발버둥치는 중입니다.
구독
차차
차츰차츰 좋아질 것 같은 예감. 아이들과의 여행으로 나를 알고 삶의 의미를 차곡차곡 발견해나가는 중입니다.
구독
김지렁이
슬초브런치3기. 하찮지만 이로운글을 쓰고 싶습니다. 자폐아들과 비장애여동생을 키우며 경험하고 느낀것들에 대한 기록. 미술을 통해 일상이 예술이되길 꿈꾸는 장애육아의 기록.
구독
빌리언
사업을 실행하고 생존을 넘어 번창할 수 있도록 경영합니다.
구독
앨리스맘 뤼
고기능 자폐스펙트럼 육아정보: 마이레인보우베이비 채널을 운영하는 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구독
하숙집 고양이
다시(갱)살아(년) 보(기)하고 있는 두 아이들의 엄마이자 초보 집사이자 국문학 박사
구독
행복담기 씨소
30년동안 중국어와 관련된 일을 했습니다. 일과 건강을 잃고 불행이 나만 찾아오는 것 같았습니다. 힘든 날에도 반짝이는 행복이 있기에 글로 남깁니다. 내면치유와 성장을 위하여•••
구독
커피탄 리
꺼삐딴 리가 아닌 커피탄 리 입니다. 커피를 타는 리 라는 뜻이죠. 하지만 커피는 못 마십니다. 에세이와 소설을 적고 있습니다.
구독
해조음
색색의 인연 조각들을 모아서 조금씩 풀어 보려 합니다. 따스한 시선으로 격려해주시고 제 글을 읽고서 조금이나마 웃으신다면 글 쓴 보람이 있을것입니다. 행복하십시요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