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조재현
인생slowly하게 사려고 합니다. 여행도 slowly하게 하려고 합니다. 여행기를 기고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부아c
4권의 책을 쓴 작가이자, SNS에서 글을 쓰는 35만 팔로워 크리에이터입니다. 평생 글을 쓰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Master Seo
전) 네이버 엔지니어 7년, 네이버 클라우드 공인강사,마스터, PRO , AWS아키프로, Google프로아키, Azure어드민, CCNP, 맛집,여행 전문가, 좋은 기운을 주는사람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새롬
보통 남녀의 375일 세계여행 기록. 2018년 2월 여행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와 다시 회사에 다니며 여전히 보통의 사람으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은
여행의 특별함을 믿습니다. 여행 문화 예술 음식 건강한 삶 등 다양한 분야에 관심과 호기심이 많습니다. 미술사를 배경으로 큐레이터로 일합니다 / 글도 씁니다 / 양평에 삽니다.
팔로우
Inside Den
제 생각을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헤더 Heather
만 18세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시작으로 만 19살 싱가폴 취업, 호주 여행사와 유학원 경력 그 후 퍼스에 정착. 현재 호주 오피스에 일하며 해외 취업과 호주 일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워홀러 류 씨
내게 뭐 하는 이냐고 물으신다면 그저 '백수'라며 웃지요. 인생은 셀프. 국제백수의 인생표류기. 일본/호주/독일/대만에서 4개국 워킹홀리데이, 지금은 정년 퇴직한 舊프로워홀러.
팔로우
wanderlust
성장스토리
팔로우
익룡
팔로우
뜬구름
벤쿠버 이민 21년차입니다. 좌충우돌시기는 지났고 이젠 숨쉴만 합니다. 세탁소하면서 입에 풀칠하고 있고요.주섬주섬 쓴글을모아< 뜬구름의 좌충우돌 캐나다 정착기 > 를 펴냈습니다.
팔로우
한봉희
여행과 역사를 좋아한다. 문득 글을 쓰고 가끔 책을 만든다. <이순신을 알지도 못하면서>, <조선으로 떠나는 시간여행자를 위한 안내서>, <나는 엄마와 함께 살기로 했다>를 썼다.
팔로우
하버프론트
캐나다에서 생활하다가 현재 한국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진빈
글 쓰는 본업이 잘 풀리지 않을 때면, 빈 문서를 열어 또 다른 글을 씁니다.
팔로우
HANA
어렵게 써서 쉽게 읽히는 글을 목표로 씁니다. 2016년 가을, 퇴사 후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많아 브런치를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캐나다에 살면서 소설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joeunny
독일 베를린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도자기를 만들고, 모험하고, 여행하고,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유리
리투아니아 카우나스에서 2년간 여행하듯 살았습니다. 리투아니아 생활과, 틈틈이 여행한 다른 나라와 도시에서의 기억도 천천히 되새기고 있습니다. 여행이 일상이고, 일상이 여행이길.
팔로우
Yeji
미국 게임회사 직장인. 실리콘밸리 생활기와 게임개발자의 일상을 엮어 만화로 그려요.
팔로우
멜버른앨리스
신전떡볶이 호주사업부 지사장. 석봉토스트 멜버른점 오너. SUDA / NEMO 전 오너쉐프. <이민을 꿈꾸는 너에게> 저자. 마케터. 개 두마리와 고양이 집사. 바리스타 연습생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