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the Right Hands
국제개발 NGO 실무자의 또다른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민서영
작가 민서영. 여러분의 상상도 못한 매력적인 또라이. 만화를 쓰고 글을 그립니다. 「썅년의 미학」 「망하고 망해도 또 연애」를 썼습니다.
팔로우
이지예
여러가지 마음의 병을 품고 사는 나, 아내, 엄마, 딸의 시선으로 담담하게 적어보는 글.
팔로우
임시
ㅇㅇㅇ
팔로우
나무안
극본 쓰는 사람 (가끔 에세이)
팔로우
하루
이스탄불에 5년을 살다가 지금은 푸랑크프루트에 산다. 중동과 유럽을 여행했고 터키인, 유럽인, 우리나라 교민을 만났다. 일상도 여행처럼 살고 싶어서 글을 쓴다.
팔로우
권귤
내 라이프스타일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모멘트
지구 정반대편에 있는 남미에 삽니다. 다른 생각들이 어떻게 우리를 치유해줄 수 있는지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서 다양한 시선에 대한 글을 씁니다. 인스타그램 @perfectgray86
팔로우
봄바람
매일 한 줄이라도 씁니다. 이메일: seochogirl@naver.com
팔로우
자몽
달콥쌉싸름한 인생
팔로우
장서윤
그림은 꽤 자주 글은 가끔 합니다.
팔로우
해외취업신기록
해외취업 9번 성공의 신화의 주인공 이정은 Athena 입니다. https://www.linkedin.com/in/everysmile/
팔로우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팔로우
악아
『저도 남의 집 귀한 딸인데요』저자. 팔자에도 없는 '며느리' 캐릭터를 득템한 뒤 고군분투 중인 범띠며느리. 인스타 @dear_0086
팔로우
유나
어쩌다 보니 아프리카, 에티오피아에서 1년 간 홀로 머물렀어요. 조금 외롭고 낯선 지구 반대편에서 평범하게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김트루
영어교재개발은 해봤어도 인생 지침서는 아직도 개발중인 영어 선생님 및 작가입니다. 퇴근 길, 부담스럽지 않게 볼 수 있는 가볍지만 담백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달토
하루하루 회사로 출근하는 평범한 남반구 이민자 직장인
팔로우
김현유
<에스콰이어> 피처 에디터였고 지금은 두 아이의 엄마
팔로우
뉴욕꼬질이들
미국과 서울의 패션세계, 그리고 유학생 및 직장생활의 처절하지만 희망차고 소소한 이야기들을 종알종알 풀어냅니다.
팔로우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