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작가 자유리
잘 나가는 입시학원을 때려치우고 인문학 학원을 운영한 커뮤니티 운영자
팔로우
Huhko
진지한 구경꾼
팔로우
헤이두
심플하고 지속가능한 살림을 기록하는 워킹맘 헤이두입니다. :)
팔로우
지구별소녀
두 아이의 엄마이자 환경관련 일을 하고 있습니다. 브런치에 소소한 일상과 생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Comforter
임상심리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심리학을 통해 내 마음에 꼭 맞는 말을 찾아내서, 스스로도 이해하기 어려웠던 경험들을 담아내는 그릇을 마련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여기
그림이 좋아 그림과 함께 살아가는 그림책작가 입니다.
팔로우
박로토
집순이 백조는 틈날 때마다 그림을 그려요.
팔로우
김반장
삶과 죽음, 생활과 숭고, 배설과 의미를 모두 사랑합니다 강의 18년, 독서모임 8년 차 특수교육, 영문학, 문학치료 전공 경찰관
팔로우
arimu
<요가 매트만큼의 세계> 쓰고 #아리무레터📧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불교 수행자, 출판 편집자로 더 더 자유롭고 간소하게 살고 싶습니다. @arimu.write
팔로우
리다 김
미국에서 요가를 가르치며 마음 다루기, 관계 좋게하기, 재미있게 살기에 관심이 많은 리다 김의 브런치입니다. "내 몸과 마음을 여는 비니요가의 비밀"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손민경
안녕하세요, 콘텐츠 에디터 손민경입니다. 베이킹, 여행, 콘텐츠에 관한 읽을만한 글을 올립니다.
팔로우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임수진
말랑해보이지만 단단한 이야기를 그리고 쓰는 사람. 필명은 임수진과 바리수:) 인스타그램/bari__su
팔로우
뢰렉신
안녕하세요. '뢰렉신 다니스뤽' 입니다.
팔로우
선선
단순하고 가볍게 , 어제보다 가벼운 오늘을 살고 싶은 마음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강아지인 (고양이보다도 예민한) 하얀색 털뭉치를 모시고 사는 집사이기도 합니다 ㆍㅅㆍ
팔로우
가을 탓
문득 드는 나만의, 모두의 생각들
팔로우
매일매일성장통
일상에서 느낀 것들, 일상에서 시도해 보는 것들을 철저히 주관적인 관점으로 적어봅니다.
팔로우
JEHEE
연애 7년 + 결혼 3년, 10주년을 맞이한 부부의 고군분투 이야기
팔로우
윤성씨
낮에는 물감을 팔고 밤에는 글을 씁니다. 변화의 기록이고 짧은 일기이고 감정의 집합체인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괜찮은 물둘레가 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