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정호 Sep 08. 2024

걸음마 시작하는 마음으로.

첫 유튜브 동영상을 chat GPR와 Vrew 프로그램으로 만듦

 천정에 전구 하나 가는 것도 겁을 내던 내가, 기기에는 정말 소질이 없던 내가. 

 오늘 Chat GPT와 Vrew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 유튜브 영상을 처음 만들어 보았다. 내가 만든 영상이, 물론 나의 것은 거의 없지만 내 의지와 손가락만으로 이런 영상이 만들어지고, 세상의 다른 사람들도 볼 수 있다는 사실에 너무 놀랍고 뿌듯하다는 생각이 든다. 


천정에 전구 하나 가는 것도 겁을 내던 내가.


베트남의 다양한 종교 - YouTube


 새로운 것을 배우고 내가 변한다는 것을 느끼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한 날이다. 

작가의 이전글 베트남에서 죽다 살아남은 유튜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