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woony Jun 25. 2020

Good vibes only

오늘 한달 라이브를 하던 중 재밌는 질문을 받았다. "밝은 에너지는 어디서 나오는 것인가요?" 좋은 기운이 발산한다고만 생각했지 그 근원이 어디인지는 생각해보지 않았다.

"부모님의 DNA"라는 댓글이 인상깊었다. 그 어떤 재산을 물려줘도 이보다 값질 수 있을까 싶더라. 주위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기운을 퍼뜨릴 수 있는 좋은 에너지를 물려주신 부모님께 그저 감사할 따름이다.

GOOD VIBES ONLY. 늘 좋은 기운만 가득할 수는 없겠지만 힘들 때도 웃을 수 있는 사람이고 싶다. 이왕이면 같이 웃을 수 있는 사람이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벌써 1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