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이수현
어린 시절부터 외국에서 살아보는 것이 꿈이었으나 현실적인 이유들로 미루다 직장생활 5년차에 뜬금없이 스페인으로 유학도 아닌 어학연수를 떠났습니다. 현재는 사서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보은
좋아하는 곳에서 작업하며 생활하기_애니메이션 디렉터/일러스트레이터 보은(voeun)입니다. http://voeun.net/
팔로우
헤일리
서른살, 무엇이 하고 싶은지 무엇이 되고 싶은지 글을 통해 찾아가고 배워갑니다. 또 상처가 있었다면 글을 통해 치유합니다.
팔로우
김광섭
판교에서 프로덕트 매니저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주
[세상에 모든 예술을 담고 있습니다.] 제 목소리를 통해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는 사람' 이 꿈 입니다 :~)
팔로우
서울시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대표 계정입니다. 서울의 따끈한 소식, 서울씨가 안내해 드립니다. ^^
팔로우
북저널리즘
책처럼 깊이 있게, 뉴스처럼 빠르게 지적 콘텐츠를 전달합니다. bookjournalism.com
팔로우
Superkimbob
UX/UI를 하며,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GONDRE
발랄맞은 디자이너 + 유투버 + 기록 + 취미부자 곤드레 유진희 입니다.
팔로우
김치
자급자족을 꿈꾸는 프리랜서.
팔로우
반딧
네덜란드에서 지속가능성을 위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하는 일과 생각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뉴욕꼬질이들
미국과 서울의 패션세계, 그리고 유학생 및 직장생활의 처절하지만 희망차고 소소한 이야기들을 종알종알 풀어냅니다.
팔로우
reconceptor
일상 속 아이디어를 컨텐츠로 만드는 리컨셉터. 세상의 모든 것을 리컨셉트하다.
팔로우
charian
https://angdry.com 으로 이전합니다.
팔로우
윤여경
그래픽디자이너로 디자인을 둘러싼 세상에 관심을 두며, 읽고 쓰기를 반복합니다. <역사는 디자인된다> <런던에서 온 윌리엄모리스> <좋은디자인이란 무엇인가> 졸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나나띠
오늘을 사는 평범한 딸 둘 엄마의 이야기.
팔로우
흔디
IT 기획자. UX 디자이너. 쓰고 그리고 만드는 사람. 글쓰기 그룹 ‘작심삼십일’ 운영자. 초보 육아인.
팔로우
영화평론가 홍수정
영화평론가. 하지만 넷플릭스, 유튜브, 밈까지 모조리 좋아한다. INFJ, 가끔 INFP.
팔로우
문지훈
안녕하세요 문지훈 혹은 스윙스라고 합니다.
팔로우
Human Centered Innovator
서비스 디자인 씽킹 기획자의 콘텐츠 탐험 공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