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47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47
명
행동촉발 노란초
기업을 정리하고 닦아내고 덧붙여서 더 크게 키우는 Organizing(비즈니스빌딩)을 합니다. 장사에서 사업으로, 사업이 연속성을 가지고 살아남을 수 있는 일이라면 같이 합니다.
구독
김길원
회사에서 일어나는 문제들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일을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구독
마켙커리어
마케터가 되고 싶은 분, 마케터로 성장하고 싶은 분을 위한 곳! 마케팅 그리고 커리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장' (마켓+마케팅) = 마켙커리어 입니다!
구독
사만다
10년차 글쟁이. 경제지와 뉴미디어에서 기자로, IT 기업에서 인공지능 콘텐츠 라이터로 일했다. 브랜드 저널리스트의 꿈을 키우며 현재는 자비스앤빌런즈에서 글을 쓰고 있다.
구독
Gayoung Park
인생의 모토는 '사서 고생'이고, 가장 좋아하는 단어는 '허슬링' 입니다. 나다운 순간을 기록하기 위해 씁니다. <스픽>의 한국 지사장으로 한국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구독
김유나
김유림, 김나비와 살며 쓰고 읽고 보고 그리고 합니다.
구독
박지현
공원과 정원을 좋아합니다. 산도 좋아하고요. 여러가지 일을 하며 삶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구독
soulblue
PD로 일하고 있습니다. 영상이 지겨울 때 이것 저것 쓰고 싶은 글을 씁니다. 주로 정리용입니다.
구독
이진선
글 쓰는 디자이너이자 자기발견 디렉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일, 전문성, 커리어의 본질을 연구합니다. 개개인이 브랜드가 되는 세상을 만들고 싶어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구독
노이noey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문제 해결과 성장, 마음 건강에 관심이 많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