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유쌤yhs
유쌤yhs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저는 어릴 적부터 책을 사랑하고 문학소녀를 꿈꾸던 지금은 수학선생으로 살고 있는 초보 작가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첫소설을 도전했답니다^^
팔로우
글꿈
(글)쓰는 게 (꿈)인 유치원교사입니다. 일상을 고민하고 누리며 씁니다.
팔로우
도도예
평범한 주부, 전자책 작가 도전! 식물에 물 주듯 저에게 물을 주고 있습니다. 브런치에서의 도전이 저의 작은 새싹이 되어 자라나길 바라며 오늘도 글을 씁니다.
팔로우
KOSAKA
KOSAKA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오사카 주재원. 작가 호소인.
팔로우
읽고쓰는스캇
하남에서 개인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페에서의 일상과 아내와 보내는 일상을 소재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소소한 순간들을 남기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권휘석
글쓰는 사람이 좋습니다.지나가는 생각들을 붙잡아 기록합니다.
팔로우
임영란
임영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글쓰는호랭이
낙서장에 모인 글들이 버려지지 않게 하나 하나 담아 새로운 씨를 뿌리고 열매를 맺을때까지 물빛 찬란한 시인지망생 .. 윤슬
팔로우
나음
오늘보다 내일 더 나음, 내일보다 내일모레 더 나음, 내 글도, 내 삶도, 내 행복도, 내 글 읽는 당신의 모든 것들도.
팔로우
은호수
소란스러운 하루에 감정이 널뛰듯 흔들린다. 버티는 마음에는 다정한 시간이 필요하다. 커피 한잔, 좋아하는 노래, 그리고 글을 쓰는 시간.
팔로우
꿈담은나현
꿈담은나현, 따뜻한 이야기를 담는 사람/ 소소한 순간을 기록하며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전합니다. 글이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온기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병 밖을 나온 루기
아이들에게 읽고 쓰는 뒷모습을 보여 주는 엄마이고 싶습니다. 계속 자라는 어른을 꿈 꿉니다.(루기=벼룩이)
팔로우
찬란
대기업 전략기획부문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러다 사고를 당하고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사랑, 용기, 희망을 믿습니다. chanranfromyou@gmail.com
팔로우
화유
그림으로 감정을 그리고, 수업으로 경험을 나누며, 글로 일상을 기록합니다. 다양한 형식의 글로 이야기의 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로시
오롯이 존재하며 세 아이와 함께 발견한 세상의 작은 빛들을 '오로시'라는 이름으로 기록합니다. <아이 셋과 지구별 여행중> 저자.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