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1
명
닫기
팔로잉
81
명
김예훈
한국, 프랑스, 미국에서 클래식 음악을 공부하고 현재 가족들과 한국에 거주하며 지휘자와 교수, 그리고 작가로 활동 중
팔로우
연하당
매일같이 고양이 화장실을 치우며 생각합니다, '오늘도 많이 쌌구나……'. 고양이 빠위처럼 착실하게 글을 ㅆ...쓰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오전 열한시
오전 열한시의 브런치입니다. 살림하는 일상을 씁니다. 브런치 매거진 < 살리는 살림 > < 엄마도 자랍니다 > 를 발행 중입니다.
팔로우
E KOO RN
한국 간호사(RN, BSN) -> 임상시험 업무(CRC/CRA) -> 미국 간호사 (RN, BSN, CWCN) / 미네소타 로체스터
팔로우
이수현
어린 시절부터 외국에서 살아보는 것이 꿈이었으나 현실적인 이유들로 미루다 직장생활 5년차에 뜬금없이 스페인으로 유학도 아닌 어학연수를 떠났습니다. 현재는 사서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타이완짹슨
어쩌다, 30대의 절반을 대만에서 보내면서 그때의 기억을 글로 쓰기 시작하였으나, 이제는 반경을 넓혀 '여행 속 삶' 을 관찰하고 생각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구름조각
에세이 쓰는 기자
팔로우
빵처돌이
얼레벌레 다이어트 일기
팔로우
요기남호
2019년 3월 초에 아쉬탕가 요가를 시작했다. 2024년 3월 요가 지도자 200HR 과정 수료.
팔로우
쉼표하나
살림은 미니멀하게, 삶은 맥시멀하게
팔로우
주다약시
300여 명의 회사에서 최근 스타트업으로 옮겼습니다. 다른 세계에서 일하고 느낀 생각을 씁니다. 9년이라는 연애 기간 또한 좋은 글 소재 중 하나입니다.
팔로우
지나
다큐멘터리를 배우고 있지만 가끔 글도 씁니다 ..
팔로우
세빈
21살에 결혼, 아이둘 엄마. 식품영양을 전공했지만 배달 음식을 좋아함. 딱히 경력이 없어 '경력단절녀'라는 호칭이 어색함. 올해 나이 서른이 되었음.
팔로우
피넛버터젤리
제법 단단해진 줄 알았는데 매일같이 넘어지는 모습을 발견하고 오늘도 새롭게 다짐합니다.
팔로우
이케이
미니멀하고 간결한 삶을 살고 싶은,
팔로우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
라비키친
다양한정보,요리정보알려드려요
팔로우
GOYA
인생은 배움의 연속입니다.
팔로우
포트너스
모든 구성원이 주도적으로 일을 하는 '바텀업 조직문화' 를 컨설팅합니다. portners.kr
팔로우
이솔
여행하며 글을 쓸때 가장 행복합니다. 여행작가 이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