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98
명
닫기
팔로워
298
명
나비고
저의 거실입니다. 공감할 수 있는 글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Dr Jang
삶에 대한 생각을 합니다. 온갖 다양한 생각이 의미 있게 수렴하는 날이 올까요? 진해지는 삶의 냄새를 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글터지기
저는 신선식품을 지역 매장에 납품하는 배송 노동자입니다. 허투른 날이 없기를 소망하며 읽고 쓰고 배우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그 소소한 일상을 사적인 글터를 일굽니다.
팔로우
여름나무
여름나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정수신
정수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영옥
영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그래도
늘 실수투성이인 삶이지만, 그래도 늘 다시 걸어가는 것이 삶이지요.
팔로우
김현정
라디오, 다큐, 교양, 시사. 드라마. 등을 쓰는 방송작가입니다. <8그램의 행복> 저자.
팔로우
여울목 아델
여행지에 살면서, 또 다른 곳을 여행합니다.
팔로우
홍지이
제주에 사는 글쓰기 생활자. 불성실한 작가와 씩씩한 반려인의 이중 생활을 하느라, 출판사 '온도차'는 개점휴업 중. 글쓰기 수업을 하며 글벗들을 만나는 호사를 누리고 있다.
팔로우
문객
구속받지 않는 정신적 자유로움을 추구하고자 합니다. 당신과 나 사이에 존재하는 그 빈 여백의 따스한 울림을 위해서..
팔로우
청월
청춘예찬[靑春禮讚 ], 꽃과 같은 시절을 노래합니다. 『감정의 이름을 묻다』, 『의대에 합격하기까지』 작품을 연재 중에 있습니다.
팔로우
Helia
"말이 되지 못한 마음을 글로 쌓습니다. 기억과 계절, 감정의 결을 따라 걷는 이야기꾼. 햇살 아래 조용히 피어난 문장을 사랑합니다." 주말은 쉬어갑니다.
팔로우
성은
거침없이 아름답게 살고, 말하고, 쓰고자 합니다. 협업 및 비즈니스 문의는 제안하기를 통해 보내주세요.
팔로우
시선
통증과 감정을 연구하는 의사입니다. 삶의 고통 속에서 마음이 들려주는 이야기를 듣고자, 이곳에 글을 씁니다. 당신의 하루에 조용한 쉼이 닿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최혜경
최혜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워니
워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깡주
작은 것에서 즐거움과 행복을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얕고 넓은 호기심을 갖고 있는 것이 저의 단점이라 여겨왔으나, 어느 날 이것이 저의 장점임을 깨달았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