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37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37
명
오성진
삶이란 무엇인가, 삶에는 어떤 의미가 있는 가를 늘 생각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구독
은구비
안녕하세요, 저는 책읽기를 좋아하는 독자인데, 언제부터인가 제가 읽고 싶은 글을 쓰고 싶어져서 습작도 해보고 있습니다. 즐거움과 위안을 주는 글을 쓰고 싶어요.
구독
고추장와플
종갓집 장녀, 벨기에 앤트워프 학술도서관 사서, 자유로운 베짱이 뮤지션의 부인이자 상남자 아들1호와 코찔찔이 아들 2호의 유교어멈입니다.
구독
Wishbluee
차분한 파랑속에 숨겨진 뜨거운 불꽃. 천천히 뜨겁게 타오르는 파란 불꽃같은 사람이 되기를 소망합니다.#슬초브런치3기
구독
쪼이
글쓰기를 꿈꾸는 7년 차 직장인. 세상을 애틋하게 보는 편.
구독
작가 나부랭이 그까짓
23년의 직장 생활을 끝냈다. 남에게 집중하는 삶이었다. 이젠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며, 다정하게 토닥여 주고 싶다. 내가 충만해져서 내 주위에 다시 집중할 수 있도록..
구독
미친 PD
MBC 스포츠+ PD. 인문학과 스포츠에 미친 사람이에요. 인문학과 스포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그 속에 살아 숨쉬는 삶에 대해서도요.
구독
구름정원
봄의 꽃처럼 여름의 바다처럼 가을의 구름처럼 겨울의 눈처럼 맑고 아름다운 글을 쓰는 구름 정원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글은 저의 좋은 친구입니다.
구독
오롯이 단비
평범하게 솔직하게 경험을 나누고싶은 직장인이자, 1초의 위로를 건네는 오롯이 단비입니다.
구독
태섭
글 쓰는 간호사입니다. 누군가 제 글을 보고 "술술 잘 읽히네", "이 글 재밌다"라고 말해주는 순간의 짜릿함을 좋아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