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WOODYK Feb 02. 2022

꿈을 이루는 가장 쉬운 방법. 존 아사라프

어퍼 메이션. 심상화. 습관화

존 아사라프

중동 출신 이민자의 아들로 태어난 존 아사라프는 십 대 시절 불량 청소년들과 어울리던 문제아였다. 고등학교 때, 우연히 프로 농구 선수로서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운동에 매달렸으나 갑자기 닥친 교통사고로 인해 그 꿈마저 영원히 접어야 했다. 그러나 그가 잇단 불운에 좌절했다면 현재 미국인이 가장 선망하는 기업가이자 베스트셀러 작가로서의 명성은 얻지 못했을 것이다. 대학 문턱에도 가보지 못한 존 아사라프가 지난 20년 간 수백만 달러짜리 기업 4개를 일군 기업가이자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모든 것을 가져라(HAVING IT ALL)』를 쓴 존경받는 강연자, 그리고 영화와 DVD로도 유명한 세계적 베스트셀러『시크릿』의 핵심 저자이다.. 어느 날 다락방에서 발견된 오려진 잡지 속의 화려한 저택, 그가 현재 살고 있는 집이 다름 아닌 오래전 그가 꿈꾸었던 바로 그 집임을 알게 된 순간, 이 믿을 수 없는 이야기 뒤에 숨겨진 비밀이 있음을 발견하고 그 비밀을 전 세계에 전파하는 데 힘쓰고 있다.



우리가 성공한 삶을 살아가기 위해서 뇌의 회로를 재구성하여 새로운 뇌신경 회로의 결합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



첫째, 이루고 싶은 일들을 현실이라고 가정하고 종이에 적은 글을 코팅해서 가지고 다니며 2~3번씩 언제, 어디서든 장소와 상관없이 읽는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것은 그것을 읽으며 느끼는 느낌이 중요하다. 읽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오감을 집중하여 느껴보는 훈련을 해야 한다.


어퍼 메이션실행하면 두 가지가 창조된다. 첫째 뇌 회로이고 둘째 그 확언과 같이 연동되는 주파수이다.  만물이 우리의 주파수에 응답을 한다. 이것을 더 많이 할수록 우리는 그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어진다. 그리고 우리는 더욱더 되고자 하는 사람이 되어갈 수 있다. 우리가 사실이라고 믿는 것에 바깥세상이 항상 일치하려고 한다. 파동이란 말과도 같다. 세상의 에너지들은 연결되어 있고 혼자가 아닌 여러 에너지들과 결합도 되고 시너지를 창출하기도 한다.


되고자 하는 건강, 부, 명예에 대해 명백한 디테일을 설정하는 것과 감정을 갖는 것이 핵심이다. 어퍼 메이션을 읽는 동안 뇌의 다른 부분은 그건 사실이 아니다고 소리칠 때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지금 당장 사실이 아닐 뿐 미래에는 이 말이 사실이 된다. 이런 말이 마음속에서 소리칠 때마다 어퍼 메이션을 계속 읽고 또 읽어라.


 어떻게 어퍼 메이션을 심상화에 적용할까?



둘째, 심상화란 눈을 감고 목표를 이루었을 때 무슨 느낌일지 생생히 느끼거나 자기가 상상했던 현실을 느끼는 것이다.


예를 들면 리무진이 집 앞에 도착하고 공항까지 데려다주고 전용기에 탑승하고 강연이나 컨설팅을 위해 날아가는 것들을 상상화하는 동안 어떨지 생생히 느끼는 것이다. 단순히 상상하고 생각하는 것은 안 된다. 모든 것이 일어나고 있다고 그려라. 내면으로 믿어야 현실 세계에 나타날 것이다. 믿음을 갖고 자신이 원하는 것들을 어퍼 메이션과 심상화를 실행해 나가면 개인마다 시간 차는 날 수 있으나 원하는 것들이 이루어질 것이다. 만약 이루어지지 않았더라도 그와 비슷한 수준으로 이루어지도록 에너지는 흘러갈 것이다.



셋째, 참을성을 가져라.


어퍼 메이션과 심상화가 습관화되기에는 시간이 조금 걸릴 것이다. 다른 모든 습관들이 시간이 걸리는 것처럼 이것에 시간을 투자하는 것을 아까워할 필요 없다. 습관화되기까지 참을성을 가져라. 하다가 그만두고 또다시 하다가 그만두는 것이 범인들의 행동들이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 후회한다. 언제까지 후회하고 언제까지 작심삼일 같은 어리석은 행동을 할 것인가? 참을성을 갖고 꾸준히 해 나가라. 그럼 당신에게 어는 시점에서는 성공운들이 들어오는 것이 느껴질 것이다.



유튜브를 통해 성공한 사람들이 말하는 성공과 부를 얻는 노하우를  저의 생각과 같이 녹여 정리한 내용입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