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
명
닫기
팔로잉
38
명
랭보
직장생활은 10년을 넘겼습니다. 심리학을 전공했고, 졸업한 지 10년차에 회사를 병행해서 스포츠심리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네요. 저의 넥스트는 이제 무엇이 되어야 할까요
팔로우
도망친 곳의 낙원
도망친 곳에는 낙원이 없다고 합니다. 잘 다니던 직장을 도망쳐 나왔습니다. 분명 낙원이 아닐 이 곳을 낙원으로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前 PD의 일대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김철홍
영화평론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영화평론가 박동수
영화평론가(제3회 독립영화비평상). 진보적 미디어운동 연구저널 ACT! 편집위원. 원고 청탁 문의 dsp9596@naver.com
팔로우
씨네픽션
박예지 영화평론가/감독. 영화를 만들고 영화 글을 씁니다. cinefiction23@gmail.com
팔로우
그냥저냥 ㅏ랑
이리저리 전전긍긍 갈팡질팡하면서 말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 재밌게 읽으셨다면 농협 312 0112 5978 71로 후원하기
팔로우
김도헌
대중음악평론가 | 한국대중음악상(KMA) 선정위원 | 롱블랙 에디터 | 뉴스레터 제너레이트 운영 | zener1218@gmail.com
팔로우
수차미
참치는 숲속에 살아요.
팔로우
하우빌드
하우빌드는 건축 설계부터 건물 완공까지, 복잡다단한 건축의 모든 과정에 건축주와 함께합니다.
팔로우
노워리살롱
낮엔 신문사에서 일하고. 저녁엔 산울림소극장 뒷골목에서 살롱 <이세상괜한걱정>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윤영상
윤영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월
2007년부터 뉴스콘텐츠를 만들었습니다. 선한 의지와 좋은 정책이 더 나은 사회를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미시령
그 애의 웃는 모습은 활짝 핀 목련꽃 같아
팔로우
김소현
Not all those who wander are lost.
팔로우
윤성혁
윤성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완 기자
<한겨레신문>에서 일합니다. 맡겨진 담당 영역에 충실히 글을 씁니다. 그래서 주제가 여러 가지입니다 ^^ 글에 대한 의견 환영합니다. (wani@hani.co.kr)
팔로우
이기은 Keyeun Lee
데이터가 가지고 있는 이야기를 찾아내고, 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Sujiney
토종 영어로 북한 기사 & 책 썼습니다. 지금은 우리말로 사람 얘기 써서 레오타드 사고요. 다다음생엔 발레만 하며 살고 싶어요. Keep calm & plié deeper :-)
팔로우
breath in
SENTIO ERGO SUM, 영원한 여행자, 철들기 싫은 몽상가
팔로우
서메리
책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책을 쓰고, 그리고, 번역하고, 만들고,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데 하루의 대부분을 쓰고 있어요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