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98명
-
한 선
우울증, 공황장애, c-ptsd를 이겨내게 한 모든 생각들을 tmi 남발하는 글과 기괴한 그림들로 전합니다. 우리 모두 마음이 편안해지길 바래요.
-
장녀 K
갑작스런 엄마의 암 선고. 장녀 K는 생전 처음 암환자의 간병인이 되었다. 좌충우돌 간병기를 모아 이야기를 보탰다. 자전적 소설 <아임 낫 효녀>를 발행 중이다.
-
차칸양
일반인도 경제/경영/인문의 균형을 이룰 수 있다면 얼마든 행복하고 풍요롭게 살 수 있습니다. 라이프밸런스컨설턴트,재무강사,경제칼럼니스트로 활동중입니다. T.010.5317.5388
-
이직스쿨 김영학
이직'도 '삶'도 함께 찾는 이직스쿨 커리어 디렉터. 듣고 싶은 이야기 보다 들어야 할 이야기를 해서 가끔 욕(?)을 먹습니다. 취미이자 일 때문에, 비즈니스를 평론합니다.
-
박상우
인문학과 예술에 관심이 많은 요리사입니다. 곳곳을 여행다니며 해외에서 오랜시간 거주중이며 다양한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고싶습니다. ^^
-
그냥
이냥 저냥 해도 그냥이 최고. 글 쓰고 강의하고 편의점에서 알바하며 고양이 셋과 살아요.
-
홍작가
채식을 통해 '음식이 우리의 몸과 삶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깨닫고, 채식, 건강, 식습관, 요리 등에 관한 다양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
찹쌀떡
직장인, 대학원생, 아이 둘의 엄마입니다. 인생은 시행착오와 고민의 연속이지만, 그 과정에서 성장하고 있는 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
양유정
다정한 글을 쓰고 싶어요 ᰔ
-
마용
한국에서 28년을 살고,10년 간 해외를 떠돌다 딸에게 정착한 남자입니다. 직접 3개의 회사를 운영하고 남의 회사 3개도 컨설팅 했고 글도 쓰지만 결국 제 본업은 아빠입니다.